콘텐츠 바로가기
부문 기준 매출액증가율 당기순이익 증가율 ROE

'장타왕' 가리는 화려한 축제... 골프존&캘러웨이, 엘리트 롱 드라이브 매치 10일 개최

파이낸셜뉴스 2025.08.07 10:21 댓글0

<span id='_stock_code_215000' data-stockcode='215000'>골프존</span> 제공
골프존 제공

[파이낸셜뉴스] '스윙 한 방'에 승부가 갈린다! 골프존과 캘러웨이골프 코리아가 공동 주최하는 '엘리트 롱 드라이브 매치'가 오는 10일 대전 골프존조이마루에서 뜨거운 결승전을 치른다. 총상금 1,500만원을 걸고 펼쳐지는 이번 대회는 전국 최고의 장타자를 가려내는 프로젝트로, 온라인 예선을 뚫고 올라온 실력자 14명과 초청된 장타 마스터 2명(KPGA 최종환, 엄성용 프로)이 한데 모여 화끈한 승부를 펼칠 예정이다.

이번 대회는 지역, 나이, 라이선스 등 아무런 제한 없이 '골프를 사랑하는' 모든 골퍼에게 문을 활짝 열었다. 7월 18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된 온라인 예선은 골퍼들의 비거리 기록 영상을 제출하는 방식으로 진행되었는데, 시작부터 엄청난 기록들이 쏟아지며 화제를 모았다.

특히, 최형민 프로가 기록한 374.34m는 보는 이들의 입을 떡 벌어지게 할 만큼 놀라운 기록이었다. 예선을 통과한 마지막 선수의 기록 역시 342.91m에 달했을 정도로, 한 치의 양보도 없는 팽팽한 경쟁을 예고했다.

결선은 16강 변형 토너먼트 방식으로 진행된다. 16강은 참가자당 3분 내 최대 8번의 기회가 주어지며, 비거리 상위 8명이 다음 라운드에 진출한다. 이후 8강부터는 2세트(세트당 2분, 최대 4회 도전) 방식으로 진행되어 더욱 박진감 넘치는 경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최종 우승자에게는 500만원의 상금과 캘러웨이 엘리트 드라이버가 부상으로 수여되며, 16강 진출자 전원에게도 소정의 상금과 선물이 지급된다.


엘리트 드라이버. 캘러웨이 제공
엘리트 드라이버. 캘러웨이 제공

대회가 열리는 골프존조이마루 현장에서는 갤러리를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도 마련된다. 경품 증정 이벤트와 캘러웨이 엘리트 드라이버 시타 이벤트 등을 통해 대회를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다.

골프존과 캘러웨이골프 코리아가 2022년 'ROGUE ST 장타왕'에 이어 두 번째로 개최하는 이번 대회는 팬들의 뜨거운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지난 대회 2위를 차지했던 최종환 프로를 비롯해 국내 최정상급 장타 실력자들이 총출동하는 만큼, 화려한 볼거리와 짜릿한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골프존 플랫폼사업부 손장순 상무는 "골퍼분들이 색다른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번 대회를 마련했다"라며 "앞으로도 스크린골프를 통한 다양한 프로젝트를 통해 즐거움을 선사하겠다"라고 말했다.

캘러웨이골프 코리아 마케팅 총괄 김태훈 상무 역시 "이번 결선은 장타의 진수를 보여주는 무대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골퍼들이 골프의 재미를 더 깊이 느낄 기회를 계속해서 만들어가겠다"라고 전했다.
#골프존 #캘러웨이 #엘리트


jsi@fnnews.com 전상일 기자

Copyrightⓒ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전문가방송

  • 진검승부

    추석 연휴 전 마지막 시황 점검

    10.01 19:00

  • 진검승부

    고객예탁금과 신용 자금 급증

    09.30 19:00

  • 진검승부

    환율 하락과 지수 반등

    09.29 19:00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수익률 좋은 스탁론 인기 종목은?

내 자본금의 300% 운용 하러 가기
1/3

연관검색종목 12.25 14:00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