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부문 기준 매출액증가율 당기순이익 증가율 ROE

이노션, 공공브랜드대상 2관왕...ESG 평가도 A등급

파이낸셜뉴스 2025.11.25 09:28 댓글0

이노션 캠페인 '안전목욕탕' 이미지. 이노션 제공
이노션 캠페인 '안전목욕탕' 이미지. 이노션 제공


[파이낸셜뉴스] 이노션은 공공브랜드대상에서 민간부문 종합대상(Grand Prix)과 시민참여부문 대상을 받았다고 25일 밝혔다.

한국공공브랜드진흥원이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하는 한국공공브랜드대상은 공공성·사회성·산업 기여도를 기준으로 공공브랜드 발전에 이바지한 기관과 기업을 선정한다.

이노션은 자체 사회공헌 캠페인 '안전목욕탕'으로 시민참여부문 대상을 받았다. 안전목욕탕은 고령층을 위한 공간 리브랜딩 프로젝트로, 국내외 주요 광고제에서도 잇따라 수상했다.

이노션은 한국ESG(환경·사회·지배구조)기준원이 실시한 ESG 평가에서 2년 연속 종합 A등급을 획득했다. 광고·마케팅 업종 가운데 A등급을 받은 기업은 이노션이 유일하다.

이노션은 올해 업계 최초로 '인권 영향 평가'를 시행하고, 전사 차원에서 인권 리스크 예방 체계를 강화하는 등 사회 부문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unsaid@fnnews.com 강명연 기자

Copyrightⓒ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전문가방송

  • 진검승부

    추석 연휴 전 마지막 시황 점검

    10.01 19:00

  • 진검승부

    고객예탁금과 신용 자금 급증

    09.30 19:00

  • 진검승부

    환율 하락과 지수 반등

    09.29 19:00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외국인 동시매수 & 등락률 상위 종목 확인 하러 가기

연 2%대 금리로 투자금 3억 만들기
1/3

연관검색종목 12.23 15:30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