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BYD코리아는 지난 22일부터 23일까지 BYD Auto 서비스센터 테크니션들의 전문 역량과 고객 만족 향상을 위해 ‘2025 BYD코리아 테크 스타 어워드(Tech Star Award)’를 진행했다. BYD코리아 제공. |
[파이낸셜뉴스] BYD코리아는 전국 BYD Auto 서비스센터 테크니션의 전문 역량 강화와 고객 만족도 제고를 위한 '2025 BYD코리아 테크 스타 어워드행했다고 24일 밝혔다.
BYD 승용 브랜드 출범 이후 처음 열린 이번 기술 경진대회에는 전국 16개 공식 서비스센터와 인도 전 검사(PDI) 센터에서 선발된
리드 테크니션 17명이 참가했다. 리드 테크니션은 서비스센터 최일선에서 차량의 하드웨어·소프트웨어 진단과 정비를 총괄하는 팀장급 전문 인력이다.
대회는 개인별 정비·기술 사례 리포트에 대한 정량·정성 평가와 지난 1년간 축적된 정비 사례를 기반으로 한 필기시험을 종합해 수상자를 선정했다. 그 결과 부평 서비스센터 문동식 리드 테크니션이 '테크 3 스타'에 올랐으며, 광주 손동기·양천 이상문 테크니션은 2 스타, 안양 차재혁·제주 이승기·분당 손동일 테크니션은 1 스타를 각각 수상했다.
BYD코리아는 테크 스타 어워드를개최해 우수 인재 선발과 서비스센터 간 기술 교류를 확대하고, 일관된 서비스 품질과 신속·정확한 정비 체계를 구축할 계획이다. 조인철 승용부문 대표는 "서비스가 고객 만족을 완성한다"며 기술 인력 양성에 지속 투자하겠다고 밝혔다.
eastcold@fnnews.com 김동찬 기자
Copyrightⓒ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