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부문 기준 매출액증가율 당기순이익 증가율 ROE

벤츠 사회공헌위, 어린이 환경교육 '그린플러스키즈' 시작

파이낸셜뉴스 2022.02.24 09:57 댓글0

메르세데스-벤츠 사회공헌위원회는 초등학교 저학년 학생을 대상으로 하는 어린이 눈높이 환경교육 프로그램 '그린플러스키즈'를 지난 22일 위원회 최초로 시행했다.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 제공

[파이낸셜뉴스] 메르세데스-벤츠 사회공헌위원회는 초등학교 저학년 학생을 대상으로 하는 어린이 눈높이 환경교육 프로그램 '그린플러스키즈'를 지난 22일 위원회 최초로 시행했다고 24일 밝혔다.

메르세데스-벤츠 사회공헌위원회 토마스 클라인 의장은 "어린이들의 지속가능한 미래를 위해 이번 그린플러스키즈 교육을 준비했다"며 "메르세데스-벤츠는 책임감 있는 기업 시민으로서 미래의 희망인 어린이들이 기후변화의 심각성을 깨닫고 환경 보호를 위한 소중한 습관을 이어나갈 수 있도록 체계적인 교육을 펼쳐 나가겠다"고 전했다.

메르세데스-벤츠 사회공헌위원회가 사회복지법인 아이들과미래재단과 함께 진행하는 그린플러스키즈는 탄소중립 실천 환경 프로그램인 '메르세데스-벤츠 그린플러스'의 일환으로, 초등학교 1학년 및 2학년 어린이들이 기후변화의 위험성을 쉽게 이해하고 탄소중립 실천의 중요성을 배울 수 있도록 체험형 눈높이 교육으로 올해 처음 기획됐다.

탄소중립, 기후행동, 체험교육의 총 3단계 모듈교육으로 연중 순차적으로 진행될 계획이며 교육 자료는 어린이들의 눈높이에 맞게 스토리텔링 놀이기반 접이식 핸즈온 창작키트, 스티커 등 시청각 자료를 함께 제공해 환경보호의 중요성을 직관적으로 경험하고 생활 속 탄소중립을 실천하기 위한 행동을 학습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해당 자료는 유네스코 지속가능발전교육 인증(ESD)과 환경부 우수 환경교육프로그램으로 지정된 바 있는 교육 콘텐츠 개발 기업 플레이 31과 협력해 제작했다.

그린플러스키즈의 첫 교육은 이달 초 사전 신청을 통해 접수된 134여 개 기관 및 교사와 2520여 명 개인 참가자를 대상으로 진행해 총 5000여명의 어린이들이 벤츠의 새로운 환경 교육을 받게 된다. 또 3월 7일부터 추가 접수를 받을 예정이다.

목록

전문가방송

  • 진검승부

    조용한 주식시장.요동치는 외환시장

    05.03 20:00

  • 백경일

    ■[대장주 1등 전문가 전략] (황금) 대장주 잡아라! ~~~

    05.10 08:20

  • 킹로드백호

    5월 대장주 스카이문[점3상]삼화전기

    05.16 08:30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외국인연속 순매수 기록중인 저평가주는?

최저금리 연계신용대출로 투자수익극대화
1/3

연관검색종목 05.03 19:00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