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부문 기준 매출액증가율 당기순이익 증가율 ROE

삼성 KODEX 미국바이오테크증권상장지수투자신탁(주식-파생형)(합성) ETF변경등록ㆍ집합투자규약 변경

KODEX 미국S&P바이오(합성) 2019.06.18 15:49 댓글0

ETF변경등록ㆍ집합투자규약 변경
종목 삼성 KODEX 미국바이오테크증권상장지수투자신탁(주식-파생형)(합성)
변경내용 변경전 변경후
제23조(납입금 등의 납입)

④제1항 내지 제3항의 규정에 의하여 투자자가지정참가회사에 납입한 납입금 등의 설정요청일 종가를 기준으로 한 평가가액 과 집합투자업자가 설정을 요청한 날에 신탁재산의 운용을 종료한 이후 작성한 설정단위에 해당하는 수익증권의 순자산가치가 일치하지 아니 할 경우 투자자는 당해 차액을 설정 요청일로부터 제3영업일까지 지정참가회사를 경유하여 납입 하여야 한다.

 

제25조(수익증권의 환매)

⑦제2항 내지 제6항의 규정에 의하여 환매에 응하여야 하는 집합투자업자 또는 신탁업자는 지정참가회사가 집합투자업자에 당해 수익증권의 환매를 요구한날 (이하"환매청구일"이라 한다)에 집합투자업자가 증권시장에 공고하는 납부자산 구성내역에 따라 환매 청구일로부터 제3영업일에 판매회사 또는 지정참가회사의 영업점포에서 환매한다. 다만, 환매 청구일에 집합투자업자가 증권시장에 공고하는 납부자산 구성내역의 환매청구일 종가 기준 평가가액과 환매청구일 당일 투자신탁재산의 운용이 종료된 후에 산출한 설정단위당 순자산가치가 일치하지 아니하는 경우에 집합투자업자는 당해 차액 부분을 정산 하여 환매하여야 한다.

 

⑧제7항 본문의 규정에도 불구하고 투자신탁재산에 환매자산으로 지급 하여야 할 금전이 부족 할 경우 집합투자업자 또는 신탁업자는 금전에 갈음하여 증권으로 환매자산을 지급 할 수 있다. 이 경우 당해 증권의 평가는 환매 청구일 당일 종가를 기준으로 한다.
 
제23조(납입금 등의 납입)

④제1항 내지 제3항의 규정에 의하여 투자자가지정참가회사에 납입한 납입금 등의 설정요청일 종가를 기준으로 한 평가가액 과 집합투자업자가 설정요청일로부터 제2영업일에 신탁재산의 운용을 종료한 이후 작성한 설정단위에 해당하는 수익증권의 순자산가치가 일치하지 아니 할 경우 투자자는 당해 차액을 설정 요청일로부터 제3영업일까지 지정참가회사를 경유하여 납입 하여야 한다.

 

제25조(수익증권의 환매)

⑦제2항 내지 제6항의 규정에 의하여 환매에 응하여야 하는 집합투자업자 또는 신탁업자는 지정참가회사가 집합투자업자에 당해 수익증권의 환매를 요구한날 (이하"환매청구일"이라 한다)에 집합투자업자가 증권시장에 공고하는 납부자산 구성내역에 따라 환매 청구일로부터 제3영업일에 판매회사 또는 지정참가회사의 영업점포에서 환매한다. 다만, 환매 청구일에   집합투자업자가 증권시장에 공고하는 납부자산 구성내역의 환매청구일 종가 기준 평가가액과 환매청구일로부터 제2영업일에 투자신탁재산의 운용이 종료된 후에 산출한 설정단위당 순자산가치가 일치하지 아니하는 경우에 집합투자업자는 당해 차액 부분을 정산 하여 환매하여야 한다.

⑧제7항 본문의 규정에도 불구하고 투자신탁재산에 환매자산으로 지급 하여야 할 금전이 부족 할 경우 집합투자업자 또는 신탁업자는 금전에 갈음하여 증권으로 환매자산을 지급 할 수 있다. 이 경우 당해 증권의 평가는 환매 청구일로부터 제2영업일 종가를 기준으로 한다.
 
변경일 2019-06-17
변경사유 설정/환매 기준가격 적용일 변경, 법개정사항 반영
비고 이 신탁계약의 변경은 법에 따라 정정신고서의 효력발생일에 시행된다.

KODEX 미국S&P바이오(합성) 관련뉴스

목록

전문가방송

  • 진검승부

    무너지는 M7 기업 주가 추세 분석과 전망

    04.25 19:00

  • 진검승부

    반도체 반등과 낙폭과대 개별주들의 회복

    04.24 19:00

  • 진검승부

    외국인 대형주 순환매 쇼핑중

    04.23 19:00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외국인 동시매수 & 등락률 상위 종목 확인 하러 가기

연 2%대 금리로 투자금 3억 만들기
1/3

연관검색종목 04.27 13:30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