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채로운 콘텐츠로 고객과 소통 강화  |
국내 프로야구 2025 시즌 두산베어스의 유니폼에 메인 스폰서인 티스테이션 로고가 새겨진 모습.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제공 |
[파이낸셜뉴스]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는 자동차 토탈 서비스 전문점 티스테이션이 2025 시즌 국내 프로야구 구단 두산 베어스의 메인 스폰서로 활동한다고 19일 밝혔다.
한국타이어는 조현범 한국앤컴퍼니그룹 회장 주도 하에 강화해 온 프리미엄 브랜드 전략의 일환으로 스포츠 마케팅을 꾸준히 강화하고 있다.
티스테이션은 2016년 두산 베어스 후원을 시작한 이래 10년 연속으로 스폰서십을 유지하게 됐다. 특히 올해부터는 메인 스폰서로 위상을 한 단계 격상한다. 두산베어스 선수단 유니폼을 비롯한 구단 공식 의류에 티스테이션 로고가 부착되고 잠실야구장 내 전광판을 비롯한 외야 출입구 및 상단 벽면, 더그아웃, 입장권 등에도 티스테이션 브랜드가 노출된다.
이와 함께 두산베어스 홈 경기 시 티스테이션 브랜드 데이 행사를 개최해 한국타이어와 연계한 다채로운 콘텐츠를 제공하며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cjk@fnnews.com 최종근 기자
Copyrightⓒ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