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부문 기준 매출액증가율 당기순이익 증가율 ROE

MAVE: (메이브), '음악중심' 출연 확정…'메타 아이돌' 출격

파이낸셜뉴스 2023.01.26 11:02 댓글0



걸그룹 MAVE: (메이브)가 지상파 음악 방송에서 본격적인 활동의 닻을 올린다.

26일 메타버스엔터테인먼트는 "MAVE: (메이브, 시우·제나·타이라·마티)가 오는 28일 MBC 음악 프로그램 '쇼! 음악중심'에서 데뷔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이와 관련해 메타버스엔터테인먼트는 "MAVE: (메이브)는 수개월 전부터 MBC와 함께 협업하며 음악 방송 출연을 준비해왔다. MAVE: (메이브)와 '쇼! 음악중심'이 합작한 색다른 무대를 기대해달라"라고 전했다.

MAVE: (메이브)는 지난 25일 첫 번째 싱글 앨범 'PANDORA'S BOX'(판도라의 상자)를 발매하며 가요계에 정식 데뷔했다. MAVE: (메이브)의 여정이 K-POP 씬과 메타버스 시대에 NEW WAVE를 일으킬 전망이다.

음원과 함께 공개된 타이틀곡 'PANDORA'(판도라)의 뮤직비디오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가상현실을 몰입감 높게 그려낸 그래픽과 MAVE: (메이브) 네 멤버의 칼군무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특히 MAVE: (메이브)의 당당한 애티튜드를 표현한 퍼포먼스가 가벼우면서도 탄탄한 움직임으로 구현되며 감탄을 자아내고 있다.

데뷔 전부터 MAVE: (메이브) 멤버들은 소속사 메타버스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실력파 메타 아이돌 하면 바로 떠오르는 그룹이 되고 싶다. 좋아하고 존경하는 K-POP 아이돌 선배님들만큼의 무대 실력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아주 강렬한 퍼포먼스를 준비했다"라며 자신감을 드러낸 바 있다.

이번 MAVE: (메이브)의 '쇼! 음악중심' 데뷔 무대에서 'PANDORA' 퍼포먼스 풀 버전을 만날 수 있다. 'PANDORA' 퍼포먼스는 아이브와 아이즈원 등 K-POP 대표 걸그룹들의 안무를 제작한 프리마인드(FREEMIND) 팀이 안무 총괄을 맡았고, 저스트절크의 조나인과 캐스퍼 안무가도 참여해 폭 넓은 글로벌 음악 팬들의 취향을 저격할 것으로 기대된다.

K-POP 드림팀이 합세한 MAVE: (메이브)의 완성도 높은 무대가 시청자들에게 신선한 경험을 선사할 전망이다.

MAVE: (메이브)는 '쇼! 음악중심'을 시작으로 무대, 게임, 웹툰, 메타버스 세계를 오가는 다채로운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enterjin@fnnews.com 한아진 기자 사진=메타버스엔터테인먼트

목록

전문가방송

  • 백경일

    ■[대장주 전문 카페] (황금) 대장주 잡아라! ~~~

    04.26 08:20

  • 진검승부

    환율 급락/지수 급반등/외국인 대량 순매수 재개

    04.18 19:00

  • 진검승부

    주식시장이 환율 변동에 민감한 이유

    04.17 19:00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외국인 동시매수 & 등락률 상위 종목 확인 하러 가기

연 2%대 금리로 투자금 3억 만들기
1/3

연관검색종목 04.20 06:30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