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부문 기준 매출액증가율 당기순이익 증가율 ROE

'2022 MAMA' 케플러, 페이보릿 뉴 아티스트 상…"더 열심히 할 것"

파이낸셜뉴스 2022.12.01 11:11 댓글0



그룹 케플러(Kep1er)가 ‘2022 MAMA AWARDS’를 통해 ‘4세대 1티어’를 증명했다.

케플러(최유진, 샤오팅, 마시로, 김채현, 김다연, 히카루, 휴닝바히에, 서영은, 강예서)는 지난달 29일과 30일, 일본 오사카 교세라 돔에서 열린 ‘2022 MAMA AWARDS’에서 ‘페이보릿 뉴 아티스트(FAVORITE NEW ARTIST)’ 상을 수상했다.

먼저 ‘페이보릿 뉴 아티스트’ 상을 수상한 케플러는 “처음 ‘MAMA’에 왔는데, 이렇게 무대도 하고, 상도 받을 수 있어서 너무 감사하고 영광이다. 항상 저희와 함께 해주시는 소속사 식구들과 스태프분들에게 감사하다. 그리고 우리를 위해 응원해주는 케플리안(팬클럽)에게도 감사하다. 덕분에 이 상을 받았다. 정말 더 열심히 하는 케플러가 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케플러만의 독특한 세계관을 보여주는 웅장한 영상으로 무대 시작을 알린 케플러는 인트로에서 화려한 댄스를 선보이며 기대감을 높였다. ‘THE GIRLS’를 선곡한 케플러는 파워풀하면서도 절도 있는 안무가 돋보이는 무대로 뜨거운 환호를 받았다.

시크한 눈빛으로 무대를 장악하고, 오차 없는 칼군무로 강렬한 인상을 남긴 케플러는 이어 데뷔곡 ‘WA DA DA(와다다)’ 무대를 선보였다. 앞선 무대와는 다른 에너제틱하고 발랄한 매력이 무대를 물들였고, 다인원 그룹의 장점을 살린 퍼포먼스와 ‘2022 MAMA AWARDS’에서만 볼 수 있는 특별한 댄스 브레이크로 ‘4세대 1티어’ 수식어를 증명했다.

이어 케플러는 아이브, 르세라핌, 뉴진스, 엔믹스와 함께 데뷔곡 컬래버레이션 무대를 꾸몄다. 샤오팅과 휴닝바히에가 아이브의 데뷔곡 ‘ELEVEN’을 화려하게 소화하면서 시선을 사로잡은 가운데 케플러 멤버들은 르세라핌의 ‘FEARLESS’, 엔믹스의 ‘ O.O’, 뉴진스의 ‘Hype boy’를 자신들만의 매력으로 소화하며 분위기를 뜨겁게 했다.

또한 케플러는 트와이스의 ‘CHEER UP’ 커버 무대로 상큼하고 발랄한 매력을 보였다. 포인트 안무 ‘샤샤샤’를 귀엽게 소화하고, 응원하는 듯한 동작의 안무와 퍼포먼스를 펼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케플러의 활약은 ‘2022 MAMA AWARDS’ 두 번째 날에도 이어졌다. 케플러는 이날 ‘2022 MAMA AWARDS’를 시청하는 팬들을 위한 시청 가이드 영상으로 팬들과 만났다. 파자마 차림으로 편하게 등장한 케플러는 다양하게 시상식을 즐길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하고, 상황극으로 케플러만의 매력과 팀 케미스트리를 보였다.

한편, 케플러는 최근 ‘제 64회 일본 레코드 대상’에서 특별상을 수상한 7팀 중 유일한 K-POP 아티스트로 국내외에서 활약 중이다. 또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한 자체 제작 콘텐츠 등으로 적극적인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slee_star@fnnews.com 이설 기자 사진='2022 MAMA AWARDS'

목록

전문가방송

  • 백경일

    ■[대장주 전문 카페] (황금) 대장주 잡아라! ~~~

    04.26 08:20

  • 진검승부

    환율 급락/지수 급반등/외국인 대량 순매수 재개

    04.18 19:00

  • 진검승부

    주식시장이 환율 변동에 민감한 이유

    04.17 19:00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외국인연속 순매수 기록중인 저평가주는?

최저금리 연계신용대출로 투자수익극대화
1/3

연관검색종목 04.19 10:30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