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부문 기준 매출액증가율 당기순이익 증가율 ROE

쾌변기원 수건·두꺼비 홈술상.. 홈플러스, '소장각 굿즈' 선봬

파이낸셜뉴스 2021.03.08 08:56 댓글0


홈플러스가 창립 24주년을 맞아 3월 한 달간 ‘스페셜 빅딜’ 프로모션을 하고 있는 가운데, 소장가치 높은 ‘굿즈’를 증정하는 마케팅도 함께하고 있다고 8일 밝혔다.

가치소비를 중요시하는 최근의 소비 트렌드에 발맞춰 단순히 저렴한 상품 구입에 그치지 않고, 오직 ‘이 상품을 구매할 때만 받을 수 있는’ 한정기획 사은품을 추가로 제공하는 것이다.

우선 ‘안나오면 쳐들어간다’라는 재치있는 쾌변기원 문구가 적힌 ‘쾌변 수건’을 증정하는 ‘파스퇴르 쾌변 요구르트 사과(150ml*9병)’를 홈플러스 단독기획 상품으로 선보인다.

자녀들을 위한 깜찍한 굿즈도 제공한다.

하림 카카오 핫도그 기획팩’(940g)은 포장부터 귀여운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어피치와 무지의 모습으로 각각 디자인된 상품이 어피치 스티커와 함께 포장돼있다.

‘뽀로로 생선만두 수저세트기획’은 ‘뽀로로 광어 생선만두’(350g)와 ‘뽀로로 명태 생선만두’(350g)가 뽀로로 수저+포크세트와 함께 담겨있다.

다가올 나들이철을 맞아 보다 실용적인 굿즈를 제공하는 기획상품도 있다.

캠핑·등산용품 전문 브랜드 ‘SNOWLINE’과 협업해 한정 기획한 ‘롯데칠성 캠핑오거나이저팩’(500ml*6입)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캠핑장에서 각종 주방용품을 수납할 수 있는 걸이형 오거나이저를 증정한다.

카트형 핸드캐리어를 제공하는 ‘코카콜라 핸드캐리어팩’(215ml*30입)도 실용적인 굿즈 제공 아이템이다.

한편 지난해부터 이어진 레트로 트렌드에 발맞춰 하이트진로와 함께 한정 기획한 ‘초깔끔한 집콕 라이프’ 컬래버레이션 상품도 선보인다. 이색적인 상품을 좋아하는 MZ세대에게 어필하고, 진로 두꺼비 소주를 기억하는 중장년층에게는 향수를 불러일으키겠다는 전략이다.

대표 상품으로는 디퓨저 방향제와 소주잔으로 구성된 ‘진로 차량용 디퓨저’, 두꺼비 캐릭터 얼굴 모양을 딴 ‘홈플러스X진로 두꺼비 접이식 홈술상’ 등을 준비했다. 또 ‘홈플러스X진로 튼튼한 리빙박스’(화이트·53L)는 플라스틱이 아닌 산업용 HDPE소재로 제작된 리빙박스로 가정뿐만 아니라 나들이나 캠핑장에서도 튼튼하게 사용할 수 있다.

ju0@fnnews.com 김주영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

전문가방송

  • 백경일

    ■[대장주 1등 전문가 전략] (황금) 대장주 잡아라! ~~~

    05.10 08:20

  • 킹로드백호

    5월 대장주 스카이문[점3상]삼화전기

    05.16 08:30

  • 백경일

    ■[대장주 1등 전문가 전략] (황금) 대장주 잡아라! ~~~

    05.24 08:30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최대 6억, 한 종목 100% 집중 투자 가능한 스탁론

최저금리 연계신용대출로 투자수익극대화
1/3

연관검색종목 05.03 13:00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