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부문 기준 매출액증가율 당기순이익 증가율 ROE

NHN빅풋-위메이드, 스포츠 예측게임 만든다

파이낸셜뉴스 2022.02.04 09:47 댓글0

‘프로젝트 위믹스 스포츠’ 서비스 계약 체결

한게임 노하우 살려 위믹스에서 서비스 예정


[파이낸셜뉴스] NHN빅풋은 위메이드와 ‘프로젝트 위믹스 스포츠(Project WEMIX Sports, 가칭)’ 게임 관련 서비스 계약을 체결했다고 4일 밝혔다.

양사는 NHN빅풋이 개발한 프로젝트 위믹스 스포츠를 위메이드 블록체인 플랫폼인 위믹스(WEMIX)에서 서비스할 예정이다.

프로젝트 위믹스 스포츠는 NHN빅풋이 한게임 등 오랜 웹보드 게임 개발 및 서비스 노하우를 바탕으로 만든 스포츠 예측 게임이다. 축구, 야구, 농구, 아이스하키, 테니스, 탁구 등 전 세계 50종 이상 방대한 스포츠 종목에 대한 게임 서비스를 제공한다.

위믹스에서 서비스되는 프로젝트 위믹스 스포츠에서는 실제 경기 데이터를 바탕으로 이용자 간 예측 대전이 진행된다. 또 P&E(play and earn, 돈 버는 게임) 요소를 도입한다.

NHN빅풋과 위메이드는 ‘프로젝트 위믹스 스포츠(가칭)’ 게임 관련 서비스 계약을 체결했다. NHN 제공

장현국 위메이드 대표는 “위믹스는 모든 장르의 게임을 바로 블록체인 게임으로 변혁시킬 수 있는 플랫폼”이라며 “프로젝트 위믹스 스포츠가 글로벌 시장에서 P&E 스포츠 예측 게임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협력하겠다”고 전했다.

김상호 NHN빅풋 대표는 “위메이드와 협업해 위믹스 플랫폼에 있는 다양한 글로벌 이용자와 접점을 만들어 나갈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앞으로 블록체인 플랫폼 장점을 극대화할 수 있는 게임을 지속 제공해 나가면서 게임과 플랫폼 간 선순환 구조를 만들어가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프로젝트위믹스스포츠 #NHN빅풋

목록

전문가방송

  • 진검승부

    변동성이 심했던 이번 주 증시 마감 분석

    04.26 19:00

  • 진검승부

    무너지는 M7 기업 주가 추세 분석과 전망

    04.25 19:00

  • 진검승부

    반도체 반등과 낙폭과대 개별주들의 회복

    04.24 19:00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외국인 동시매수 & 등락률 상위 종목 확인 하러 가기

연 2%대 금리로 투자금 3억 만들기
1/3

연관검색종목 04.29 13:30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