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부문 기준 매출액증가율 당기순이익 증가율 ROE

몬스타엑스 형원X아이엠, 글로벌 몬베베들과 함께 보낸 따뜻한 생일

매일경제 2022.01.20 14:34 댓글0



몬스타엑스 형원 <span id='_stock_code_101390' data-stockcode='101390'>아이엠</span> 생일 파티 사진=몬스타엑스 공식 네이버 V LIVE 방송 캡처



몬스타엑스(MONSTA X) 형원과 아이엠이 몬베베(팬클럽명)와 랜선 생일 파티를 열었다.



지난 19일 오후 형원과 아이엠은 몬스타엑스 공식 네이버 V LIVE 채널을 통해 ‘1월 생일 모여라’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앞서 15일 생일이었던 형원과 다가오는 26일 생일을 맞이하는 아이엠. 서로의 생일을 축하하며 인사를 나눈 두 사람은 최근 바쁘게 지내고 있는 근황을 전달, “할 게 산더미다. 몬베베 분들을 위해서 쉴 틈 없이 뭔가를 많이 하고 있다”고 2022년 펼쳐질 몬스타엑스의 활발한 활동부터 예고했다.



생일인 만큼 형원과 아이엠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도 돋보였다. 현재 군 복무 중인 셔누는 입대 이후 멤버들의 생일마다 본인의 레시피가 깃든 음식을 선물해왔다. 이번에도 셔누의 레시피를 스태프들이 그대로 재현해낸 스테이크와 닭발이 도착했고, 두 사람은 음식을 맛있게 먹으며 “셔누가 레시피를 잘 짜긴 한 것 같다”고 칭찬했다.



셔누의 레시피를 비롯한 영상 편지 역시 감동을 안겼다. 2021년 7월 군 입대 이전 촬영된 영상을 통해 셔누는 “너네 둘을 생각하면서 음식을 해봤다. 팬분들과 즐거운 시간 가지고 있었으면 좋겠다. 항상 바쁘고, 힘들지만 그래도 짬내서 본인의 행복 잘 챙겼으면 한다. 건강하고, 고맙고 사랑한다”며 형원과 아이엠의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했다.



깜짝 선물은 이뿐만이 아니었다. 민혁과 주헌은 개인 스케줄로 인하여 참석하지 못했지만, 생일 파티 이후 서프라이즈로 등장한 기현은 형원, 아이엠 개개인의 취향에 맞춘 꽃을 선물하며 ‘낭만쟁이’ 다운 로맨틱함으로 훈훈함을 자랑, 몬스타엑스의 팀워크를 실감하게 만들기도 했다.



마지막으로 아이엠은 “미리 합동으로 V LIVE를 하게 됐는데 형원의 생일은 지났지만, 다시 한번 축하할 수 있어서 좋았다. 많은 몬베베 분들이 합동 생일 카페를 하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다. 자신의 생일도 아닌데 팬분들이 즐거워하는 걸 보고 있으니 마음이 뿌듯하고 따뜻해지더라. 즐기고 계신 여러분들께 감사하다는 말 드리고 싶고, 저는 (생일에) 여느 때와 다름없이 여러분들의 사랑을 많이 받을 계획”이라며 팬들을 향한 고마운 마음까지 잊지 않았다.



한편 형원은 주헌과 함께 MBC라디오 및 글로벌 팬덤 플랫폼 엔씨(NC) 유니버스의 ‘아이돌 라디오 시즌2’ DJ로 활약하고 있고, 아이엠 또한 기현과 네이버 NOW. ‘심야아이돌’ 호스트로 평일 심야시간대를 책임지며 글로벌 팬들과의 활발한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이남경 MBN스타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무료 전문가 방송

  • 진검승부

    회복되는 증시와 종목들 그리고 멘탈 나간 투자자들

    05.24 19:00 녹화방송
  • 진검승부

    지수 천장과 바닥을 찍을 때 나오는 현상들

    05.23 19:00 녹화방송
  • 김희천대표

    바이든 방한,매수할 종목은,미국 파생만기변동성,이후 반등가능성은

    05.22 19:50 녹화방송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최대 6억, 한 종목 100% 집중 투자 가능한 스탁론

최저금리 연계신용대출로 투자수익극대화
1/3

연관검색종목 05.25 06:00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