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부문 기준 매출액증가율 당기순이익 증가율 ROE

노루페인트, MZ세대가 뽑은 2022 상반기 일 잘하는 브랜드 선정

파이낸셜뉴스 2022.07.04 09:24 댓글0

<span id='_stock_code_090350' data-stockcode='090350'>노루페인트</span> 제공
노루페인트 제공

[파이낸셜뉴스] 노루페인트가 MZ세대(1980년대초∼2000년대초 출생) 트렌드 분석서비스 미디어인 ‘캐릿’에서 발표한 ‘MZ세대가 뽑은 상반기 일 잘한 브랜드’에 선정됐다고 4일 밝혔다.

캐릿은 MZ세대 트렌드 분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미디어로 매주 화제가 된 브랜드와 공공기관의 칭찬 포인트를 분석하는 일 잘한 브랜드 코너를 운영하고 있다. 지난달 28일 발표한 상반기 일 잘한 브랜드엔 상반기에 소개한 브랜드 중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차별적인 활동을 펼친 브랜드를 엄선해 선정했다.

노루페인트는 상반기에 진행했던 ‘노루 아뜰리에’ 이벤트를 통해 최신 트렌드를 반영, 마케팅 레퍼런스 6가지 분야 중 이벤트 부문에서 A+ 성적을 획득했다.

캐릿 측은 흰색 컨테이너를 자신만의 페인팅 디자인과 커스텀 스티커를 활용해 자신만의 굿즈로 만드는 이벤트인 '노루아뜰리에'가 Z세대의 별다꾸(별걸 다 꾸미는)열풍을 저격했고, 콜라보 굿즈를 활용하는 등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똑똑한 마케팅 사례라고 설명했다.

노루페인트 관계자는 "많은 사람들이 이벤트에 참가하고 관심을 가져 준 덕분에 상반기 일 잘한 브랜드에 선정됐다"며 "하반기에도 MZ세대가 흥미를 느낄 수 있는 차별화된 마케팅 활동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목록

전문가방송

  • 백경일

    ■[대장주 전문 카페] (황금) 대장주 잡아라! ~~~

    04.26 08:20

  • 진검승부

    환율 급락/지수 급반등/외국인 대량 순매수 재개

    04.18 19:00

  • 진검승부

    주식시장이 환율 변동에 민감한 이유

    04.17 19:00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외국인 동시매수 & 등락률 상위 종목 확인 하러 가기

연 2%대 금리로 투자금 3억 만들기
1/3

연관검색종목 04.19 13:30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