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뉴스] 모던 브리티시 골프웨어 힐크릭이 후원 선수 안소현 프로와 함께한 가을 시즌 화보를 15일 공개했다.
BYN블랙야크그룹이 전개하는 힐크릭의 이번 화보는 일과 여가, 필드와 일상을 유연하게 넘나드는 순간들을 담아냈다. 안소현 프로는 라운드 전후의 여유로운 모습부터 역동적인 플레이, 그리고 미디어 프로의 프로페셔널한 일상과 편안한 휴식을 즐기는 장면까지 자연스럽게 연결하며 힐크릭이 지향하는 모던 브리티시 감성을 담았다.
화보 속 안소현 프로는 가을 시즌 핵심 아이템을 중심으로 다양한 스타일링을 소화했다. 고급스러운 텍스처의 니트웨어, 가을 무드가 느껴지는 셋업
코디 등을 활용해 다양한 콘셉트를 선보였다. 필드에서는 세련되고 활동적인 퍼포먼스를, 일상에서는 감각적인 데일리룩을 연출하며, 힐크릭의 라이프스타일 골프웨어 면모를 강조했다.
안소현 프로가 착용한 아이템인 ‘여성 4부소매 라운드SW’는 4부 소매 라운드넥 스웨터로, 몸판과 소매의 조직을 다르게 디자인해 마치 레이어드한 듯한 효과를 준다. 밑단에는 썬그립이 있어 트임 조절이 가능해 스타일과 활동성을 모두 잡았다.
‘여성 헨리 반팔카라 SW’은 헨리 라인의 카라형 반소매 스웨터로, 클래식하면서도 감각적인 스타일을 갖춘 아이템이다. 브랜드 캐릭터 ‘헨리’의 모습을 담은 넥 버튼, 등쪽 클래식한 아트워크가 고급스러운 무드를 더했다.
힐크릭 관계자는 “이번 화보에서는 힐크릭이 추구하는 모던 브리티시 감성과 프로다운 에너지를 담아냈다”며 “가을 골프 시즌에도 소비자들이 자신만의 흐름을 따라가며 다양한 라운딩 스타일을 즐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wonder@fnnews.com 정상희 기자
Copyrightⓒ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