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부문 기준 매출액증가율 당기순이익 증가율 ROE

손오공, 버즈 라이트이어 컬렉션 선 론칭 기획전 실시…각 300개 한정 판매

파이낸셜뉴스 2022.05.16 09:25 댓글0

버즈 라이트이어 컬렉션 2종. 손오공 제공.

[파이낸셜뉴스] 패밀리 놀이문화 기업 손오공이 영화 ‘버즈 라이트이어’ 개봉을 앞두고 버즈 피규어와 우주선 피규어를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는 선 론칭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버즈 라이트이어 컬렉션’ 선 론칭 기획전은 이날부터 G마켓을 통해 단독 공개된다. ‘라이트이어 배틀 버즈’, ‘라이트이어 우주선 배틀 플레이 세트’ 두 종을 판매하며 오늘 27일까지 각 300개 한정 물량으로 진행된다.

높이 약 30cm 사이즈의 알파 슈트를 입은 버즈 피규어 ‘라이트이어 배틀 버즈’는 넓은 범위로 움직이는 11개의 관절로 다양한 움직임이 가능하게 디자인됐다. 바주카포와 팔에 찰 수 있는 기어 등 무기 4종이 함께 구성돼 버즈의 시그니처 동작을 재현할 수 있다.

‘라이트이어 우주선 배틀 플레이 세트’는 영화 속 우주선을 그대로 축소한 우주선 피규어 XL-01, XL-15와 우주선에 탑승할 수 있는 약 2cm의 초소형 버즈 피규어, 우주선 하단에 장착할 수 있는 대포가 함께 구성된 제품이다. 우주선 2종 모두 약 15~18cm의 소형 사이즈로 공간 활용도가 높으며 우주선에 장착된 접이식 바퀴는 스탠드로 활용 가능하다.

이번 기획전 제품은 선착순 판매된다. 선 론칭 기간 내에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는 1만원 상당의 ‘픽사 베스트 캐릭터 미니 피규어’ 1개가 특전으로 증정된다. 픽사 베스트 캐릭터 미니 피규어는 12종 랜덤 피규어로 구성된 블라인드 팩이다.

손오공 버즈 라이트이어 브랜드 담당자는 “키덜트족과 레트로 열풍이 맞물려 적극적으로 취미를 즐기는 성인층 고객이 늘어나면서 완구·캐릭터 시장은 빠른 속도로 어린이와 어른의 경계가 사라지고 있다”며 “‘버즈 라이트이어 컬렉션’은 전투, 비행, 탐험을 흥미진진하게 재현해 우주비행사가 되고 싶은 아이와 어린 시절 추억의 캐릭터를 직접 소장하고 싶은 성인 팬까지 모두에게 완벽한 선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목록

전문가방송

  • 진검승부

    무너지는 M7 기업 주가 추세 분석과 전망

    04.25 20:00

  • 백경일

    ■[대장주 전문 카페] (황금) 대장주 잡아라! ~~~

    04.26 08:20

  • 진검승부

    반도체 반등과 낙폭과대 개별주들의 회복

    04.24 19:00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외국인 동시매수 & 등락률 상위 종목 확인 하러 가기

연 2%대 금리로 투자금 3억 만들기
1/3

연관검색종목 04.25 18:00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