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부문 기준 매출액증가율 당기순이익 증가율 ROE

"테이블로 변신한 공기청정기, 공간·공기 다 잡았다"

파이낸셜뉴스 2022.12.05 10:00 댓글0

<span id='_stock_code_003550' data-stockcode='003550'>LG</span>전자가 오는 14일 선보이는 &#39;LG 퓨리케어 오브제컬렉션 에어로퍼니처&#39;는 테이블 하단에 공간 분위기를 바꿀 수 있는 무드조명이 있고, 상단에는 스마트폰이나 무선 이어폰을 무선충전하는 기능을 제공한다. <span id='_stock_code_066570' data-stockcode='066570'>LG전자</span> 제공
LG전자가 오는 14일 선보이는 'LG 퓨리케어 오브제컬렉션 에어로퍼니처'는 테이블 하단에 공간 분위기를 바꿀 수 있는 무드조명이 있고, 상단에는 스마트폰이나 무선 이어폰을 무선충전하는 기능을 제공한다. LG전자 제공


[파이낸셜뉴스] 생활 속 필수 가전으로 자리 잡은 공기청정기가 공간 활용성과 디자인을 접목한 테이블형으로 진화하며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5일 전자업계에 따르면 인테리어와 편의성까지 고려한 융복합 공기청정기가 대세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LG전자가 오는 14일 선보이는 신개념 테이블형 공기청정기 'LG 퓨리케어 오브제컬렉션 에어로퍼니처'가 대표적이다. 테이블로 활용 가능한 콤팩트한 디자인으로 침실, 서재 등 다양한 공간에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제품 하단은 360도로 공기를 빨아들일 수 있는 원통형 디자인에 상단은 원형과 트랙형 두 가지 타입의 테이블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카밍 크림 화이트, 카밍 크림 옐로우, 카밍 크림 로제 등 오브제컬렉션 색상 3종을 활용해 집안 인테리어와 어울리는 나만의 맞춤형 디자인을 선택할 수 있다. 특히 테이블, 필터커버 등 별도 판매하는 액세서리를 조합하면 선택 가능한 모델 수는 18종 이상이다.

테이블 하단에는 공간 분위기를 바꿀 수 있는 무드 조명이 설치됐고, 상단에는 스마트폰이나 무선 이어폰 등을 무선충전할 수 있다. LG 씽큐 앱의 UP가전 센터를 통해 새로운 기능을 업그레이드로 추가할 수도 있다.

공기청정기 본연의 기능에도 충실하다. 바람을 내보내는 팬을 살균해 유해세균을 99.99% 제거하는 UV나노 기능과 항바이러스·항균효과는 물론 극초미세먼지 등 5대 유해가스를 제거하는 공기청정 필터를 탑재했다.

LG전자 H&A사업본부 에어솔루션사업부장 이재성 부사장은 "가구의 감성에 가전의 편리함을 더한 LG 퓨리케어 오브제컬렉션 에어로퍼니처로 전에 없던 차원이 다른 고객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LG전자는 이달 말까지 신제품 구매 고객 전원에게 에어로퍼니처 액세서리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김선우 작가 한정판 제품 구매 고객에게는 '굿즈 패키지 사은품'을 제공한다. 오는 14일부터 내년 1월 4일까지 서울 여의도 '더현대 서울' 백화점에서는 고객들의 체험을 위한 팝업스토어도 운영한다.
#LG #공기청정기 #오브제 #퓨리케어

목록

전문가방송

  • 진검승부

    무너지는 M7 기업 주가 추세 분석과 전망

    04.25 19:00

  • 진검승부

    반도체 반등과 낙폭과대 개별주들의 회복

    04.24 19:00

  • 진검승부

    외국인 대형주 순환매 쇼핑중

    04.23 19:00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외국인 동시매수 & 등락률 상위 종목 확인 하러 가기

연 2%대 금리로 투자금 3억 만들기
1/3

연관검색종목 04.28 03:00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