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사람인 신촌 카페 내부 전경. 사람인 제공 |
[파이낸셜뉴스]
삼성물산 리조트부문,
에스원, SK바이오텍 등이 인재 확보에 나섰다.
26일 커리어 플랫폼 사람인에 따르면 삼성물산 리조트부문은 2025년 상반기 4급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모집 부문은 △골프 식음서비스 △조경관리 △사육사 △파크운영이다. 기졸업자 또는 2025년 2월 졸업 예정자로 2025년 3월 이후 입사가 가능한 자, 사육사는 동물관련 전공자면 지원할 수 있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직무적성검사 △면접전형 △채용검진이다. 오는 2월 3일 오후 5시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원서 접수가 가능하다.
에스원이 4급 정보보안 관제 및 5급 첨단보안직(
CS)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기졸업자 또는 2025년 2월 졸업 예정자로, 4급 정보보안 관제는 컴퓨터·정보통신·소프트웨어·정보보안 관련 전공자, 5급 첨단보안직(CS)은 고등학교 졸업 이상 또는 동등학력 인정자로 병역을 필한 자(면제 포함, 남성에 한함), 운전면허 2종 보통이상 소지자, 경비업법 제10조 및 총포·도검·화약류 등의 안전관리에 관한 법률 제13조의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자면 지원할 수 있다. 오는 2월 3일 오후 5시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지원하면 된다.
SK바이오텍은 2025년 상반기 수시채용을 실시한다. 모집 부문은 신입은 △생산엔지니어, 경력은△사내변호사(미국변호사) △생산엔지니어 △소방·위험물 안전관리자, 경력무관의 경우 △임원비서(계약직)이다. 부문별 세부 지원 자격 및 우대 조건 등이 상이하므로 지원 전 공고 확인이 필수다. 오는 2월 3일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금호석유화학은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모집 직무는 △IT △안전환경(여수, 서울) △보건(계약직)이다. 학사 이상, 보건은 전문학사 이상 학위 보유자로 부문별 2~4년 이상 경력 보유자, 안전환경은 수질환경기사 및 대기환경기사 자격 보유자, 보건은 간호사 면허 보유자면 지원 가능하다. 계약직은 평가 결과에 따라 정규직 전환을 검토한다. 오는 2월 2일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지원할 수 있다. 한편, △생산 △연구 △IT △경영관리 △영업 △기획 등 직무는 상시 인재등록Pool에 등록할 수 있다. 이력서 등록일 기준 지원 유관 분야 만 24개월 이상 경력 보유자(인턴십 및 파트타임 제외)면 등록 가능하다.
아세아시멘트가 각 부문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모집 부문은 △연구·개발(R&D) △기계 △안전보건 △전기 △자원개발이다. 학사이상 학위 취득자 및 2025년 2월 졸업 예정자로 관련 전공자, 기계는 대기환경기사 자격 소지자면 지원할 수 있다. 관련 자격증 소지자 등은 우대한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1차면접 △2차면접 △채용검진 △최종합격 순이다. 오는 2월 5일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원서를 제출하면 된다.
jimnn@fnnews.com 신지민 기자
Copyrightⓒ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