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만족 베스트 사례' 15건 선정  |
| HUG 제공 |
[파이낸셜뉴스] 주택도시보증공사(HUG)는 국민이 직접 참여하는 '2025년
CS 우수사례 국민투표'를 11일부터 2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투표는 친절한 응대, 신속한 업무처리, 서비스 향상을 위한 제도·시스템 개선 등 다양한 CS사례 중 우수사례를 국민이 직접 선정하는 행사다. 국민 눈높이에 맞춘 CS 제공 강화를 위해 올해 처음 도입됐다.
후보에는 △기금e든든 디지털 CS △더 편한 전세보증 △전세사기 ZERO 고객만족은 PLUS 든든전세 등 15건이 올라 있다. 투표 결과는 오는 28일 발표되며, 선정된 사례는 차년도 CS경영 및 서비스 품질 개선에 반영될 예정이다.
투표는 국민신문고 '국민생각함'이나 HUG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자 중 50명을 추첨해 커피 기프티콘(1만원권)을 증정한다.
허종문 경영인프라혁신단장은 "국민이 직접 참여하는 CS활동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며 "앞으로도 국민과 적극 소통하고, 목소리를 경청해 CS경영을 한층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en1302@fnnews.com 장인서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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