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부문 기준 매출액증가율 당기순이익 증가율 ROE

KB손해보험, 고객중심 문화 정착 위해 '고객중심 CS 교육' 진행

파이낸셜뉴스 2025.09.08 16:50 댓글0

정종필 소비자보호본부장이 8일 서울 강남구 <span id='_stock_code_002550' data-stockcode='002550'>KB손해보험</span> 본사에서 본사 직원을 대상으로 고객중심 문화 정착을 위한 &#39;고객중심 <span id='_stock_code_065770' data-stockcode='065770'>CS</span> 교육&#39;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KB손해보험 제공
정종필 소비자보호본부장이 8일 서울 강남구 KB손해보험 본사에서 본사 직원을 대상으로 고객중심 문화 정착을 위한 '고객중심 CS 교육'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KB손해보험 제공

[파이낸셜뉴스] KB손해보험은 8일 서울 강남구 KB손해보험 본사에서 정종필 소비자보호본부장이 KB손보 본사 직원을 대상으로 고객중심 문화 정착을 위한 '고객중심 CS 교육' 프로그램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교육은 내부 직원 간 소통 능력을 강화하고 외부 고객과의 공감 능력을 높이기 위해 마련한 대면 프로그램으로 회사 내에서 부서 이익만 추구하며 서로 소통과 협업을 외면하는 사일로 현상을 해소하기 위한 목적으로 진행됐다. 또, 원활한 협업을 통해 고객이 직접 체감할 수 있는 고객중심 문화를 확산·정착시키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이번 교육은 일회성에 그치지 않고 이달부터 연말까지 서울을 비롯해 수원·대전·광주·부산 등의 지역에서 전체 임직원이 참여할 예정이며, 향후 자회사 및 협력사까지 대상자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KB손보 관계자는 "이번 고객중심 CS 교육을 통해 전사적인 고객중심 사고 확산 및 소통과 협업의 조직문화를 마련하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KB손해보험은 임직원의 고객중심 마인드가 업무 전반에 스며들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KB손해보험 #고객중심 CS 교육


chord@fnnews.com 이현정 기자

Copyrightⓒ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전문가방송

  • 진검승부

    추석 연휴 전 마지막 시황 점검

    10.01 19:00

  • 진검승부

    고객예탁금과 신용 자금 급증

    09.30 19:00

  • 진검승부

    환율 하락과 지수 반등

    09.29 19:00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외국인 동시매수 & 등락률 상위 종목 확인 하러 가기

연 2%대 금리로 투자금 3억 만들기
1/3

연관검색종목 12.08 13:00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