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부문 기준 매출액증가율 당기순이익 증가율 ROE

뉴스

에프앤리퍼블릭, 중국서 K패션 유통 확대…"신규 브랜드 DVSN 영입"

매일경제 2020.05.18 08:38 댓글0

4_0.jpg

에프앤리퍼블릭이 중국 현지에서 스트리트 브랜드 널디 흥행 성공에 힘입어 신규 브랜드를 영입하며 중국 패션시장 선도에 속도를 높인다.

에프앤리퍼블릭은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DVSN(디브이에스엔)'과 중국 유통 및 마케팅 단독 총판 계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에프앤리퍼블릭은 아이돌 트레이닝복으로 이름을 알린 널디(NERDY)에 이어 심플한 디자인과 자연스러운 실루엣이 특징인 DVSN을 영입하며 중국 패션시장에 본격적으로 K패션 알리기에 나섰다. 앞서 작년 2월 아이돌 트레이닝복으로 이름을 알린 널디는 에프앤리퍼블릭이 중국 총판 유통 및 마케팅을 시작하며 계단식 성장세를 유지하고 있다.

DVSN은 국내 최대 패션 스토어 무신사에 입점하며 스트리트 캐주얼 열풍 대열에 합류한 브랜드다. 에프앤리퍼블릭은 중국 패션시장 규모가 급속도로 성장하는 점과 자사의 중국 유통 노하우 강점을 발휘해 티몰을 비롯한 온라인 채널 입점을 추진할 계획이다. 또 중국 현지 맞춤형 마케팅과 프로모션을 토대로 널디와 DVSN 두 브랜드를 통해 쌍끌이 흥행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에프앤리퍼블릭 관계자는 "스트리트 브랜드 널디를 성공적으로 안착시킨 경험을 토대로 신규 브랜드 DVSN도 현지에서 널디와 함께 K스트리트 패션으로 흥행할 것을 기대한다"라며 "K스트리트 패션은 일시적인 유행이 아닌 하나의 카테고리로 자리 잡았기에 향후 중국에서 K스트리트 패션 유통의 대명사가 되겠다"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김경택 기자][ⓒ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무료 전문가 방송

  • 진검승부

    [공개방송]중국증시 폭등과 국내 유망 업종&테마 분석

    07.13 07:00 무료방송중
  • 브랫핏

    [키움증권 실전 투자대회1위!!] 세력주 포착! 지금 바로 확인하세요~

    07.13 08:00 무료방송중
  • 김프로K

    가치주의 성공신화! 이기려면 선점하라!

    07.13 08:01 무료방송중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최대 6억, 한 종목 100% 집중 투자 가능한 스탁론

최저금리 연계신용대출로 투자수익극대화
1/3

연관검색종목 07.13 12:00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