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부문 기준 매출액증가율 당기순이익 증가율 ROE

“빨간 당이냐 파란 당이냐” 만취해 택시기사 폭행한 20대 男

파이낸셜뉴스 2025.06.10 06:38 댓글0

/사진=KNN 뉴스 유튜브 갈무리
/사진=KNN 뉴스 유튜브 갈무리

[파이낸셜뉴스] 술에 취해 택시에 탑승해 정치성향을 묻는 등 행패를 부리다 운전자를 폭행한 20대 남성이 경찰에 입건됐다.

9일 부산 강서경찰서는 택시기사를 폭행한 혐의(운전자 폭행) 등으로 A씨를 입건해 조사하고 있다고 밝혔다.

A씨는 전날 오전 5시 40분께 부산 강서구 대저동 한 도로에서 40대 택시기사를 넘어뜨려 무릎으로 머리를 가격하고 휴대전화로 머리를 내려쳐 상처를 입힌 혐의를 받는다.

KNN에 따르면 A씨는 만취한 채 택시에 탑승해 다짜고짜 이번 대선에서 누구에게 투표했냐며 택시기사에게 시비를 걸었다. 택시기사가 정치를 모른다고 답하자 앞좌석을 흔들며 “민주당 아니냐, 파란 색깔”, “한 번만 더 이야기하면 XXX아, 죽는다” 등의 욕설을 하며 운전을 방해했다.

택시기사는 “갑자기 빨간(당)이냐, 파란(당)이냐 그런 식으로 이야기를 하더라, 정치에 대해 전혀 몰라서 이야기를 잘랐더니 갑자기 다짜고짜 뒤에서 너 오늘 죽는다고 하더라”고 당시 상황을 전했다.

뿐만 아니라 택시기사가 경찰에 신고한 뒤 차량에서 내리자 따라 내려 무릎으로 머리를 가격하고, 운전석으로 대피한 택시기사의 머리를 휴대전화로 내리찍는 등 경찰이 출동할 때까지 폭행을 이어갔다.

택시기사는 머리가 찢어지는 등 상해를 입었으며 차량도 부서진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정확한 사건 경위를 조사 중이다.
#부산 #폭행 #민주당 #택시기사 #빨간당 #파란당


bng@fnnews.com 김희선 기자

Copyrightⓒ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전문가방송

  • 진검승부

    추석 연휴 전 마지막 시황 점검

    10.01 19:00

  • 진검승부

    고객예탁금과 신용 자금 급증

    09.30 19:00

  • 진검승부

    환율 하락과 지수 반등

    09.29 19:00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외국인연속 순매수 기록중인 저평가주는?

최저금리 연계신용대출로 투자수익극대화
1/3

연관검색종목 12.22 00:00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