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부문 기준 매출액증가율 당기순이익 증가율 ROE

2030 자산형성 시작은 신한금융 '처음크루'에서

파이낸셜뉴스 2025.06.16 18:43 댓글0

은행·카드 등 청년 특화상품 론칭


신한금융그룹은 그룹 슈퍼앱 '슈퍼쏠(SOL)'에 은행·카드·증권·라이프 등 4개 그룹사의 2030 고객 대상의 금융상품을 한데 모은 플랫폼 '처음크루'를 오픈한다고 16일 밝혔다.

'처음크루'는 사회초년생 시기의 2030 고객이 계획적인 금융생활을 시작하고, 주요 금융상품을 통해 자산을 형성할 수 있도록 그룹 차원에서 연계성 있게 지원하도록 기획됐다. 이번 플랫폼은 △신한은행 '청년 처음적금' ''슈퍼SOL 통장' △신한카드 '처음 신용·체크카드' △신한투자증권 '처음 ISA' △신한라이프 '신한SOL쏠한 처음저축보험' 등 주요 그룹사의 청년 특화 금융상품으로 구성됐다. 오는 8월에는 신한EZ손해보험의 청년 대상 보험상품도 선보일 예정이다.

해당 플랫폼에는 △출석시 포인트가 적립되는 '하이파이브 미션' △청년 특화상품 가입시 포인트가 적립되는 '크루 미션' △플랫폼 오픈을 기념해 포인트 및 치킨을 받을 수 있는 론칭 이벤트 등 참여형 리워드 프로그램도 탑재해 청년 고객의 관심도를 높일 계획이다.

신한금융그룹 관계자는 "청년 세대에 적합한 상품을 쉽게 안내해 초기 자산 형성 및 금융 관심도 제고를 위해 설계된 플랫폼"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세대의 고객 눈높이에 맞춘 상품과 콘텐츠를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박소현 기자

Copyrightⓒ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전문가방송

  • 진검승부

    추석 연휴 전 마지막 시황 점검

    10.01 19:00

  • 진검승부

    고객예탁금과 신용 자금 급증

    09.30 19:00

  • 진검승부

    환율 하락과 지수 반등

    09.29 19:00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외국인연속 순매수 기록중인 저평가주는?

최저금리 연계신용대출로 투자수익극대화
1/3

연관검색종목 12.22 13:00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