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예스24 제공 |
문화콘텐츠 플랫폼 예스24는 3000명의 관객을 대학로 공연에 초대하는 '썸대학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썸대학로'는 대학로 소극장 공연을 더 많은 관객들에게 소개하고 나아가 대학로에 활기를 불어넣고자 예스24가 준비한 프로모션이다. 그 이름만으로 상징성을 지닌 '대학로'라는 공간과 대학로로 표현되는 연극·뮤지컬 공연들에 대해 '썸' 타는 듯한 마음을 담아 기획했다.
예스24는 '썸대학로' 프로모션으로 총 3000명의 관객을 추첨해 다양한 대학로 공연에 초대한다. 응모 방식은 사연 응모와 세이페이(seypay) 결제 응모 두 가지로 진행되며, 예스24 회원이라면 누구나 각각 1회씩 총 2회 응모할 수 있다. 세이페이는 예스24가 온라인 서점 최초로 자체 개발한 간편 결제 시스템이다.
사연 응모 방식으로 참여할 경우, '내가 생각하는 대학로'를 주제로 연극·뮤지컬 관람 경험에 대한 사연을 '썸대학로' 프로모션 페이지에 남기면 된다. 사연 응모 시 공연 초대 추첨과 별개로 공연 할인쿠폰, YES상품권, 크레마클럽 1개월 이용권 등을 즉석에서 랜덤 지급한다.
또한, 예스24현대카드로 예스24에서 5만원 이상 세이페이 결제 시에도 응모가 가능하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썸대학로'를 SNS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공유할 경우에도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YES포인트를 지급한다.
'썸대학로' 프로모션은 내달 2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같은달 11일 발표된다. 당첨된 3000명의 회원은 같은달 25일부터 30일까지 연극 '빵야', '클로저', '바스커빌: 셜록홈즈 미스터리' 등을 관람할 수 있다.
rsunjun@fnnews.com 유선준 기자
Copyright?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