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부문 기준 매출액증가율 당기순이익 증가율 ROE

디지털미디어시티역, KT스카이라이프 입는다

파이낸셜뉴스 2023.05.26 21:32 댓글0

기업 테마역사 사용기관 입찰 최종 선정
역명 부기 및 테마 공간 마련 예정


공항철도 디지털미디어시티역 입구. KT스카이라이프 제공
공항철도 디지털미디어시티역 입구. KT스카이라이프 제공
[파이낸셜뉴스] KT스카이라이프가 공항철도 디지털미디어시티역에 들어선다.

KT스카이라이프는 공항철도에서 진행한 디지털미디어시티역 기업 테마역사 사용기관에 입찰한 결과 최종 사용기관으로 선정됐다고 26일 밝혔다.

이로써 KT스카이라이프는 디지털미디어시티역 역명 아래 과호의 형태로 'KT스카이라이프역' 등 역명 부기가 가능해진다. 아울러 역사 및 열차 내 표기 시설물을 활용할 수 있고, 공항철도 최초로 역사 전체를 테마공간으로 꾸밀 수 있게 된다. KT스카이라이프는 이를 통해 브랜드 광고 효과를 노린다는 계획이다.

이에 따라 향후 3년 간 역사 내외부 역명판 및 표지판, 열차 내외부 노선도, 하차 안내방송 등에 'KT스카이라이프역'이라는 단어가 함께 붙을 예정이다. KT스카이라이프는 이외에도 역 내 ENA의 다양한 콘텐츠 등 스카이라이프 전용 테마 공간을 꾸릴 계획이다.

디지털미디어시티역은 3개 노선(공항철도, 경의중앙선, 6호선) 환승을 제공하고, 일평균 약 5만명의 승하차 인원이 이용하는 '트리플 역세권'으로 분류된다. 국내 방송사 등 미디어 기업들이 밀집된 '미디어 중심지'로 꼽히기도 한다.

양춘식 KT스카이라이프 대표는 "이번 공항철도 디지털미디어시티역의 테마역사 사용 기관으로 선정됨에 따라 종합 미디어 플랫폼 기업인 스카이라이프가 미디어 중심지 디지털미디어시티의 랜드마크로 자리매김 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역명부기뿐 아니라 테마공간을 잘 활용해 많은 이용객들이 스카이라이프와 ENA의 다채로운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KT스카이라이프 #공항철도 #디지털미디어시티역

목록

전문가방송

  • 진검승부

    주식투자는 심리싸움입니다

    04.16 08:07

  • 백경일

    ■[대장주 전문 카페] (황금) 대장주 잡아라! ~~~

    04.26 08:20

  • 진검승부

    전쟁 관련 이슈가 발생할 때 대처 방법

    04.15 19:00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최대 6억, 한 종목 100% 집중 투자 가능한 스탁론

최저금리 연계신용대출로 투자수익극대화
1/3

연관검색종목 04.16 15:00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