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스카이라이프가 설 명절을 맞아 즐겁고 풍성한 연휴를 보낼 수 있도록 ‘용한 혜택 한 가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스카이라이프는 이달 7일부터 18일까지 진행하는 해당 프로모션을 통해 최신 영화 구매시 100% VOD 쿠폰 증정, 최대 64% 할인관 운영 및 경품 제공 등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
먼저 이벤트관에서 '서울의 봄', '노량: 죽음의 바다', '아쿠아맨과 로스트 킹덤' 등 최신영화 구매 시 구매 고객 모두에게 VOD 1100원 쿠폰을 증정한다. 인기 최신작을 집에서 편하게 보고 추가 VOD는 쿠폰으로 저렴하게 볼 수 있어 일석이조다.
‘속편 개봉 전 예습관’도 990원 특별 할인으로 운영한다. 최근 개봉한 속편들을 관람하기 전에 원작 예습이 필요한 고객은 '한산 리덕스', '외계+인 1부', '킹덤'과 같은 전작들을 저렴한 가격에 관람할 수 있다.
인기영화 500여 편을 최대 64% 할인가에 제공하는 ‘화룡점정 할인작’ 코너도 준비했다. '비공식작전', '리바운드' 등의 신작·인기작과 '탑건: 매버릭', '트랜스포머: 비스트의 서막' 등의 블록버스터는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해 취향에 따라 골라 볼 수 있다.
아울러 프로모션 기간 중 VOD를 한 편만 구매해도 자동 응모되는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치킨·콜라 쿠폰 △커피 쿠폰 △편의점 모바일 상품권을 선물할 예정이다.
채학석 KT스카이라이프 본부장은 “명절을 맞아 고객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인기 영화 VOD를 준비했다”며 “스카이라이프와 함께 즐거운 설 명절을 보내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다채로운 브랜드 경험을 느낄 수 있도록 좋은 콘텐츠와 풍성한 혜택을 동시에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solidkjy@fnnews.com 구자윤 기자
Copyright?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