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부문 기준 매출액증가율 당기순이익 증가율 ROE

하이엔드 향수 ‘엉트르두’...드디어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

파이낸셜뉴스 2023.03.22 17:22 댓글0

글로벌 최고 조향 기술로 향수의 본질에 집중한 브랜드

하이엔드 향수 ‘엉트르두’...드디어 <span id='_stock_code_035720' data-stockcode='035720'>카카오</span>톡 선물하


[파이낸셜뉴스] 서울에서 기획되고 프랑스에서 조향되는 하이엔드 향수 브랜드 ‘엉트르두(ENTRE D’EUX)’가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을 기념해 ‘카카오 선물하기 단독 스페셜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22일 밝혔다.

엉트르두를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구매하면 엉트르두만의 유니크한 단독 선물 포장과 그리팅 카드가 포함돼 제품과 함께 배송된다. 또한, 엉트르두의 핸드크림 샘플 3종도 무료로 제공된다.

지난해 12월 국내에 정식 출시한 엉트르두는 글로벌 최고의 조향 기술로 향수의 본질에 집중한 브랜드다.

해외 럭셔리 브랜드 향수 중심의 국내 기존 시장에서 볼 수 없었던 독창적인 향과 ‘내안의 대조적인 자아’라는 차별화된 테마로 주목받은 엉트르두는 출시 직후 향수 전문 관련 커뮤니티와 각종 채널에서 조명 받았다.

엉트르두 향수는 ‘쿰바 플로스(NKUMBA FLOS)’, ‘비터 비테(BITTER VITAE)’, ‘베르트 그레즈(VERTE GREZ)’ 등 3종이다.

쿰바 플로스는, 아프리카의 전통의례 등에 사용되어온 것으로 알려진 플라워 ‘카로 카룬데’ 향을 메인으로 핑크페퍼, 화이트머스크, 시더우드 등 풍부한 향을 담았다.

비터 비테는 가이악 우드향을 바탕으로 자스민, 바닐라, 앰버 등의 여러 향을 우디하면서 부드럽게 조향한 향이다.

베르트 그레즈는 오우드와 샤프랄레인, 화이트머스크를 메인으로 레더리, 우디, 스파이시 한 무드에 관능적인 엉트르두의 시그니처 향이다.

특히 엉트르두는 국내 브랜드로는 드물게 향수의 조향과 생산을 프랑스에서 진행한 점이 특징이다.

국내외 하이엔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들을 성공적으로 안착시켜온 마케터 이연경 대표가 기획, 개발하고 프레데릭 뷔르탱 전 루이비통모에헤네시(LVMH)그룹 수석 연구원과 프랑스 조향업계 권위자 토마스 퐁텐이 조향에 참여했다.

이연경 대표는 “어디서도 찾을 수 없는 독창적인 향을 세계 최고의 프래그런스 전문가들과 함께 만들었다”며 “나를 표현하는 가장 강력한 수단은 패션을 넘어 향이며, 엉트르두는 내안의 대조적인 자아들을 테마로 하여, 자신만의 정체성을 향을 통해 표현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만들어진 퍼퓸 브랜드”라고 말했다.

엉트르두는 현재 엉트르두 자사몰과 카카오톡 선물하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및 si village 등 온라인에서 구매 가능하며 서울 압구정에 위치한 갤러리아백화점 명품관 WEST 5층 기프트샵 내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다.

목록

전문가방송

  • 진검승부

    무너지는 M7 기업 주가 추세 분석과 전망

    04.25 19:00

  • 진검승부

    반도체 반등과 낙폭과대 개별주들의 회복

    04.24 19:00

  • 진검승부

    외국인 대형주 순환매 쇼핑중

    04.23 19:00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최대 6억, 한 종목 100% 집중 투자 가능한 스탁론

최저금리 연계신용대출로 투자수익극대화
1/3

연관검색종목 04.28 13:30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