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사람인 로고. 사람인 제공 |
[파이낸셜뉴스]
현대로템과 롯데건설,
카카오 등이 연말 인재 확보에 나섰다.
7일 커리어 플랫폼 사람인에 따르면 현대로템은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DS R&D Hub(하이브리드/전동화제어/전장시스템 설계, 고출력 전기모터 설계 및 개발, 무인차량 개발) △RS사업(원가관리) △품질(시운전_철도) △HR (인사운영)이다. DS R&D Hub는 석사 이상, 그외 부문은 학사 이상 학위 보유자로 토익스피킹 또는 오픽 중 1개 이상 성적 소지자는 지원 가능하다. 전형은 △서류전형 △Job Fitness Test △면접전형(1차) △면접전형(2차) △채용검진을 거쳐 최종 합격 순이다. 오는 11일까지 온라인 채용사이트에서 지원할 수 있다.
롯데건설은 2025년 신입사원 채용을 실시한다. 모집부문은 △건축시공 △조경시공 △주택설계 △조경설계 △기계시공 △전기시공 △안전 △총무 △홍보 △품질 △인테리어 △인사다. 2026년 2월 입사 가능한 학사 이상 졸업자 또는 졸업예정자로 관련 전공자면 지원할 수 있다. 단, 안전은 법정안전관리자 자격증 보유자에 한한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 △인적성전형 △면접전형 △건강검진을 거쳐 최종 합격 순이다. 오는 15일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카카오는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모집부문은 △머신 러닝 엔지니어(검색)이다. 관련 지식 보유자, 파이썬에 능숙하며, PyTorch, TensorFlow 등을 활용해 모델 학습부터 추론까지의 과정을 직접 구현해 본 경험이 있는 자면 지원 가능하다. 관련 경험 보유자 또는 석·박사 학위 소지자는 우대한다. 전형은 △서류전형 △코딩테스트 △사전 인터뷰 △1차 인터뷰 △2차 인터뷰 △처우 협의를 거쳐 최종 합격이다. 오는 15일까지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지원하면 된다.
캐논코리아는 2025년 채용연계형 인턴(신입)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기술영업(경북, 부산, 대전, 사무기, 신사업) △기술지원 △솔루션 개발 △연구개발(S/W)이다. 2026년 2월부터 인턴십 참여가 가능한 4년제 학사 이상 학위 취득자로, 관련 전공자면 지원 가능하다. 단, 신사업 기술영업은 전공과 무관하게 지원 가능하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 △조직적합진단·면접전형 △인턴십·평가 △최종입사 순이다. 오는 15일까지 채용 홈페이지로 지원하면 된다.
SNT모티브는 광학 관련 엔지니어를 모집한다. 학사 이상 학위 소지자로 광공학, 광시스템공학 전공자면 지원할 수 있다. 조준경·투시경 개발 경력자, 어학능력 우수자 등은 우대한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면접전형 △신체검사 △채용 순이다. 오는 14일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원서를 접수하면 된다.
jimnn@fnnews.com 신지민 기자
Copyrightⓒ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