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하이원리조트가 24일 서울 서초구 엘타워에서 열린 '소셜아이 어워드 2025’ 시상식에서 프로모션 혁신대상 등 총 4개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강원랜드 제공 |
강원랜드가 운영하는 하이원리조트가 24일 서울 서초구 엘타워에서 열린 ‘소셜아이 어워드 2025’ 시상식에서 총 4개 분야 대상을 수상했다고 25일 밝혔다.
'소셜아이 어워드'는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산하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KIPFA)가 주최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소셜 인터넷 서비스 혁신’ 대상 시상식으로, 하이원리조트는 프로모션 혁신대상 등 4개의 트로피를 들어올렸다.
먼저 프로모션 혁신대상을 수상한 ‘쉬었음 청년? 씨였음 청년’ 영상은 하이원리조트의 위로와 응원 메시지가 청년들로부터 큰 반향을 일으켜 심사위원들로부터 높은 점수를 받았다.
이와 함께 호텔·리조트 분야 유튜브 대상 수상작인 '하이원 유튜브 채널'은 인기 크리에이터와의 협업으로 웰니스·힐링 브랜드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한 점이 좋은 평가를 받았다.
또 호텔·리조트 분야 인스타그램 대상인 '하이원 인스타그램'은 계절별 영업 정보와 충실한 마케팅 콘텐츠로 큰 호응을 얻었으며, 호텔·리조트 분야 디지털영상 대상인 ‘강원랜드의 동행’은 지역과의 동반성장 메시지를 잘 표현한 점이 주효했다는 평가다.
안현숙 강원랜드 브랜드홍보팀장은 “이번 수상은 강원랜드가 지역사회와 국민 여러분께 더 가까이 다가가고자 한 진심이 전해진 결과”라며 “앞으로도 강원랜드와 하이원리조트는 진정성 있는 콘텐츠를 통해 국민들과 활발한 소통을 이어나가겠다”고 말했다.
#강원랜드 #소셜아이어워드 #하이원리조트
jsm64@fnnews.com 정순민 기자
Copyrightⓒ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