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부문 기준 매출액증가율 당기순이익 증가율 ROE

주유기 속 판타지 세상...HS애드 제작 S-OIL 광고 인기몰이

파이낸셜뉴스 2023.10.11 15:08 댓글0

<span id='_stock_code_035000' data-stockcode='035000'>HS애드</span>가 제작한 S-OIL의 &#39;구도일 캔 두잇(GooDoil Can Do It)&#39; 광고. &#x2F;사진&#x3D;HS애드
HS애드가 제작한 S-OIL의 '구도일 캔 두잇(GooDoil Can Do It)' 광고. /사진=HS애드

[파이낸셜뉴스] LG계열 광고회사 HS애드가 제작한 S-OIL의 '구도일 캔 두잇(GooDoil Can Do It)' 광고가 유튜브 조회수 250만회를 돌파하며 인기몰이 중이다.

11일 HS애드에 따르면 최근 공개된 '구도일 캔 두잇'은 주유소에 있는 주유기 속 세계를 3D 애니메이션으로 만든 광고다. S-OIL의 '파워', '깨끗함', '새로움'이라는 세 가지 장점을 주유기 안 판타지 세계인 S-OIL 랜드 속 또 다른 세 가지 랜드로 표현했다.

어느 도심의 한 주유소에 차량이 멈춰 서고, 주유가 시작된다. 주유기 속 'S-OIL 랜드'에서는 캐릭터 구도일이 다양한 방식으로 기름을 생산·운반한다. '파워랜드'에서는 엔지니어 복장을 한 구도일들이 기름방울에 파워를 주입하고, 친환경적인 청정에너지를 상징하는 '에코랜드'에서는 농부 구도일들이 깨끗한 기름방울을 수집한다. 미래 도시를 뜻하는 '퓨처 랜드'에서는 연구원의 모습을 한 구도 일들이 S-OIL의 미래지향적 가치를 담은 기름방울을 운반한다.

광고는 귀여운 3D 캐릭터인 구도일로 시선을 사로잡고, 친숙한 멜로디에 중독성 있는 두잇송(DO IT Song)이 귀를 사로잡는다. 두잇송은 국민송으로 불리기도 했던 '오늘은 왜 이리 잘 나가는 걸까'라는 CM송 멜로디를 경쾌하게 편곡한 것으로, 한 번만 들어도 함께 흥얼거릴 수 있는 곡이다.

광고영상이 공개된 후 "기존 주유소 광고와는 다른 색다른 광고"라는 긍정적 평가가 이어지며 3주 만에 유튜브 누적 조회 수 250여만회를 돌파했다.

HS애드 관계자는 "광고의 모든 장면을 3D로 세밀하게 구현하는 데 공을 들였다"며 "구도일의 능력을 판타지 세상으로 상징화한 이번 캠페인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S-OIL의 능력 있는 좋은 기름 이미지가 친근하게 다가갔으면 한다"고 말했다.

목록

전문가방송

  • 백경일

    ■[대장주 1등 전문가 전략] (황금) 대장주 잡아라! ~~~

    05.10 08:20

  • 킹로드백호

    5월 대장주 스카이문[점3상]삼화전기

    05.16 08:30

  • 백경일

    ■[대장주 1등 전문가 전략] (황금) 대장주 잡아라! ~~~

    05.24 08:30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외국인 동시매수 & 등락률 상위 종목 확인 하러 가기

연 2%대 금리로 투자금 3억 만들기
1/3

연관검색종목 05.05 16:30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