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파라다이스 제공 |
파라다이스호텔앤리조트가 오는 22일까지 열흘간, 풍성한 혜택을 선사하는 ‘2025 파라다이스 슈퍼위크’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특가·한정판매 등 희소성이 높은 상품에 가치를 두는 소비자들을 위한 것으로, 객실 패키지 할인, 파라다이스 리워즈 회원 포인트 2배 적립 등의 혜택을 기본으로 담았다.
패키지 투숙 기간은 파라다이스시티의 경우 내년 2월 28일까지,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내년 3월 말까지로 늦캉스나 연말 여행을 계획하기에 좋다.
우선 인천 영종도 파라다이스시티는 미식과 엔터테인먼트를 모두 경험할 수 있는 객실 패키지 4종을 내놨다. 패키지 4종은 리워즈 포인트 2배 적립, 실내 테마파크 ‘원더박스’, 럭셔리 스파 ‘씨메르’, 사우나, 수영장 무제한 이용 특전이 공통으로 적용된다.
스위트룸을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는 '스캉스(스위트룸+호캉스)' 패키지 2종도 선보인다. 파라다이스시티는 디럭스 스위트 객실 1박을 높은 할인율에 이용할 수 있고, 전 객실이 스위트룸으로 이뤄진 럭셔리 부티크 호텔 아트파라디소는 한식 파인 다이닝 ‘새라새’ 조식이 포함된 패키지를 판매한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도 세분화된 고객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객실 패키지 4종을 준비했다. 1박 룸 패키지는 ‘씨메르’ 아쿠아바 생맥주와 부산어묵을 특전으로 제공하고, 1박 조식 패키지는 '온 더 플레이트' 조식을, 1박 라운지 패키지는 '라운지 파라다이스' 올데이 서비스와 실내 사우나 이용 특전을 담았다. 또 여기에 바이레도 어메니티 키트가 포함된 2박 패키지도 만나볼 수 있다.
파라다이스 관계자는 “‘슈퍼위크’는 매년 파격적인 혜택으로 많은 고객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파라다이스의 연중 대표 이벤트”라면서 “각자의 여행 취향에 맞춰 럭셔리 호캉스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고 말했다.
jsm64@fnnews.com 정순민 기자
Copyrightⓒ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