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부문 기준 매출액증가율 당기순이익 증가율 ROE

'소통경영' 나선 방경만 KT&G 사장...직원들과 캐주얼 미팅

파이낸셜뉴스 2024.04.18 10:31 댓글0

수평적 조직문화 조성 취지


방경만 KT&G 사장(왼쪽 3번째)과 직원들이 17일 '캐주얼 미팅'에서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KT&G
방경만 KT&G 사장(왼쪽 3번째)과 직원들이 17일 '캐주얼 미팅'에서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KT&G

[파이낸셜뉴스] 방경만 KT&G 사장이 취임 3주차를 맞은 지난 17일 직원들과 '캐주얼 미팅'을 갖고 소통경영 행보를 시작했다.

KT&G 서울사옥 20층 라운지에서 열린 이번 행사는 다양한 직무와 직급의 직원 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형식적인 식순이나 사회자 없이 자유로운 분위기에서 진행됐다.

방경만 사장은 1998년 신입사원으로 입사해 27년 만에 대표이사라는 중책을 맡게 됐다. 지난달 28일 신임 대표이사로 선임된 후 당일부터 KT&G 충남본부와 서대전지사를 방문하며 영업 현장 소통에 나섰다. 본사 직원들 역시 이번 '캐주얼 미팅'을 시작으로 지속적인 소통 행보를 이어나갈 방침이다.

다과회에서 방 사장은 본인의 성장기와 더불어 회사 선배로서 업무 경험과 노하우 등을 직원과 공유했다. 회사의 중장기 비전과 성장 전략에 대해 직원들의 의견을 청취하고, 취미와 관심사 등 업무 외 다양한 주제에 대해서도 격의 없는 대화를 나눴다.

KT&G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구성원들과 기존의 틀을 벗어나 자유롭게 소통하고 회사의 비전에 대한 공감대를 형성하고자 하는 경영진의 의지를 반영해 진행됐다”며 “앞으로도 임직원 간 양방향 소통 문화를 확산해 수평적이고 유연한 조직문화를 조성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chlee1@fnnews.com 이창훈 기자

Copyright?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전문가방송

  • 백경일

    ■[대장주 전문 카페] (황금) 대장주 잡아라! ~~~

    05.10 08:20

  • 백경일

    ■[대장주 전문 카페] (황금) 대장주 잡아라! ~~~

    05.24 08:30

  • 진검승부

    빅이벤트 앞두고 관망세 보이는 증시

    04.30 19:00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최대 6억, 한 종목 100% 집중 투자 가능한 스탁론

최저금리 연계신용대출로 투자수익극대화
1/3

연관검색종목 05.01 13:00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