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부문 기준 매출액증가율 당기순이익 증가율 ROE

매달 CEO 주관으로 소비자보호 이슈 점검 [NCSI 2020 국가고객만족도 조사]

파이낸셜뉴스 2021.01.10 17:27 댓글0

신용카드 1위 삼성카드


김대환 삼성카드 대표이사
삼성카드는 국가고객만족도(NCSI)에서 신용카드 부문 6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삼성카드는 '카드를 넘어 신뢰의 세상을 만든다' 라는 비전 아래, 차별화된 마케팅과 창의적인 상품·서비스를 통해 고객의 생활 속 가치와 삶의 질을 지속적으로 높여가고 있다. 무엇보다 고객 중심 경영을 통해 업무의 효율성을 높이고 업무 프로세스 전반에 고객의 생생한 목소리를 반영하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특히 삼성카드는 금융소비자 권익 보호를 위해 매월 전문경영인(CEO) 주관 하에 전사 임원들이 참석하는 금융소비자보호협의회를 통해 소비자보호 이슈들을 점검하고 있다. 또한 고객불만 발생 최소화를 위해 'VOC 체크북'을 제작해 공유하며 고객 만족도를 제고하고 있다. 삼성카드의 '네버엔딩' 서비스도 고객만족도를 높이는데 일조하고 있다. 이 서비스는 고객이 고객만족도 평가 시 제기한 추가적인 질문이나 의견에 대해 전담직원이 다시 콜백해 해결해 준다.

kjw@fnnews.com 강재웅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

전문가방송

  • 백경일

    ■[대장주 전문 카페] (황금) 대장주 잡아라! ~~~

    05.10 08:20

  • 백경일

    ■[대장주 전문 카페] (황금) 대장주 잡아라! ~~~

    05.24 08:30

  • 진검승부

    빅이벤트 앞두고 관망세 보이는 증시

    04.30 19:00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최대 6억, 한 종목 100% 집중 투자 가능한 스탁론

최저금리 연계신용대출로 투자수익극대화
1/3

연관검색종목 05.02 07:30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