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홈쇼핑 2021.04.27 17:44 댓글0
1. 장래계획 사항 | ㈜GS리테일과의 합병시너지 전략 | ||
2. 주요내용 및 추진일정 | 목적 |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선도하는 온˙오프라인 통합 커머스 플랫폼 기업으로 성장 | |
세부내용 | - 고객과 상품과 인프라 통합을 통하여 NO.1 통합 커머스 플랫폼을 구축 |
||
추진일정 | 시작일 : 2020-11-10 종료일 : - |
||
예상투자금액(원) | - | ||
기대효과 | - 고객통합 : 차별적인 고객 특성을 지닌 양사 고객을 통합하여 최고의 고객경험을 제공 - 상품통합 : 핵심 카테고리 교환 및 확장을 통한 외형 성장, 이익 극대화/ 상품 소싱 역량 통합을 바탕으로 한 상품 공동기획 및 통합 PB 운영 전략 실행 - 인프라통합 : 온·오프라인 물류 인프라와 역량을 통합, 빠른 배송 뿐 아니라 고객이 원하는 니즈에 부합하는 차별화된 배송서비스 제공 - 디지털 커머스 : 온·오프라인 역량을 통합하여 고객의 모든 쇼핑 니즈를 해결할 수 있는 토털 솔루션 제공 |
||
3. 장애요인 | - | ||
4. 이사회결의일(결정일) | 2020-11-10 | ||
5. 정보제공내역 | 정보제공자 | ㈜GS홈쇼핑 경영지원본부 IR파트 | |
정보제공대상자 | 국내외 애널리스트, 주주 및 일반 투자자 등 | ||
정보제공(예정)일시 | 공정공시 이후 | ||
행사명(장소) | - | ||
6. 연락처 | 공시책임자(전화번호) | 김원식전무(02-2007-4153) | |
공시담당자(전화번호) | 김정균부장(02-2007-4153) | ||
관련부서(전화번호) | 경영지원본부 IR파트(02-2007-4153) | ||
7. 기타 투자판단에 참고할 사항 | - 상세 내역은 기타공시 첨부서류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
진행사항예정공시일 | - | ||
※ 관련공시 | 2020-11-10 회사합병 결정 |
전문가방송
연관검색종목 05.12 03:30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