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부문 기준 매출액증가율 당기순이익 증가율 ROE

NS홈쇼핑, 협력사와 상생 협력 간담회

파이낸셜뉴스 2024.03.21 20:09 댓글0

NS홈쇼핑은 지난 20일 뷰티플레이 홍대에서 뷰티상품 협력사와 상생협력 간담회를 가졌다. NS홈쇼핑 제공
NS홈쇼핑은 지난 20일 뷰티플레이 홍대에서 뷰티상품 협력사와 상생협력 간담회를 가졌다. NS홈쇼핑 제공

[파이낸셜뉴스] NS홈쇼핑은 지난 20일 뷰티플레이 홍대에서 뷰티상품 협력사와 상생협력 간담회를 가졌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간담회에는 NS홈쇼핑 조항목 대표이사와 태영코스메틱 황창주 대표이사, 제이준코스메틱 하지연 이사, 위드미 배진현 대표이사, ?코 이선옥 대표이사 등 협력사 대표가 참석했다.

이번 간담회는 뷰티플레이를 활용한 홍보 및 체험을 통한 판매 활성화와 실효성 있는 상생 협력 방안 논의를 위해 마련됐다.

간담회에서는 지난해 NS홈쇼핑과 뷰티플레이가 협력해 운영한 해외 수출건과 지자체 홍보관 운영 등의 결과를 공유하고 올해 뷰티플레이 홍대와 명동의 NS홈쇼핑 부스 운영 계획과 협력사 참여 내용을 공유했다.

해외수출 상담회 운영 계획 공유 및 협력사의 필요사항 및 의견을 수렴하는 실무 협의도 이뤄졌다.

조항목 NS홈쇼핑 대표이사는 "실효성 있는 상생 협력 방안을 위해 중소기업 협력사의 직접 의견 청취와 실무자 간의 적극적인 협의가 중요하다"며 "앞으로도 해외 수출 지원 등 더 많은 상생 협력의 기회를 만들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clean@fnnews.com 이정화 기자

Copyright?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전문가방송

  • 백경일

    ■[대장주 전문 카페] (황금) 대장주 잡아라! ~~~

    05.10 08:20

  • 백경일

    ■[대장주 전문 카페] (황금) 대장주 잡아라! ~~~

    05.24 08:30

  • 진검승부

    빅이벤트 앞두고 관망세 보이는 증시

    04.30 19:00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최대 6억, 한 종목 100% 집중 투자 가능한 스탁론

최저금리 연계신용대출로 투자수익극대화
1/3

연관검색종목 05.01 05:30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