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의 본질을 담은 따뜻한 위로...대중 공감 열풍 [파이낸셜뉴스] KCC건설은 21일 신규 스위첸 캠페인 '집에 가자'가 온에어 10일 만에 유튜브 조회수 1000만뷰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집에 가자 캠페인은 "우리 모두에게는 저마다 그리운 집이 있다"는 메시지를 중심으로, 각기 다른 삶의 순간 속에서 집에 가고 싶은 마음을 담담하게 그려냈다. 퇴근길 직장인, 학업에 지친 학생, 타지를 지키는 국군장병, 여행지와 출장지에서 돌아오는 이들 등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일상의 모습을 통해 ‘집’이라는 공간이 주는 위로와 따뜻함을 조명했다.
KCC건설은 이번 캠페인을 위해 SNS에서 활발히 활동 중인 젊은 사진작가들과 협업, 실제 일반인들의 영상과 사진을 활용해 꾸밈없는 '집으로 가는 순간'을 화면에 담아냈다.
KCC건설 관계자는 "스위첸은 단순한 주거공간을 넘어, 삶의 안식처이자 소중한 존재가 함께 살아가는 집의 가치를 전달하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고객과 사회가 공감할 수 있는 콘텐츠와 메시지를 통해 브랜드의 철학을 꾸준히 실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act@fnnews.com 최아영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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