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코웨이 룰루 더블케어 비데2와 브랜드 모델 배우 김희애. 코웨이 제공 |
[파이낸셜뉴스] 코웨이가 룰루 비데 브랜드 모델인 배우 김희애와 함께 '더블케어 비데2' 광고 캠페인을 진행한다.
6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코웨이는 이번 광고 캠페인을 통해 김희애가 갖춘 기품 있는 분위기와 자기관리 이미지를 통해 룰루 비데 브랜드 가치와 혁신 기술력을 자연스럽게 각인시킨다는 전략이다.
코웨이는 이번 광고에서 '1등의 관리는 다르다'는 메시지를 기반으로 룰루 더블케어 비데2의 강한 위생관리 기능과 디자인 우수성을 직관적으로 나타냈다. 풍성한 버블 세척으로 도기 안쪽까지 케어하고 무선 리모컨으로 욕실 인테리어를 연출하는 장면을 통해 제품 성능과 차별성을 강조했다.
코웨이는 배우 김희애와의 시너지를 통해 비데 1등 브랜드 위상과 신뢰도를 공고히 하고, 프리미엄 욕실 생활문화를 제공하기 위한 룰루 비데 핵심 가치를 전파할 계획이다. 코웨이 룰루 비데 광고 캠페인은 TV와 SNS, 온라인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볼 수 있다.
코웨이 관계자는 "배우 김희애와 함께한 이번 광고 캠페인을 통해 더블케어 비데2의 꼼꼼한 위생관리 기술력과 세련된 디자인을 효과적으로 부각시킬 것"며 "룰루 비데만이 풀어낼 수 있는 혁신성과 브랜드 파워를 친근하게 전달하기 위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것"이라고 말했다.
butter@fnnews.com 강경래 기자
Copyrightⓒ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