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코웨이 노블 공기청정기2. 코웨이 제공 |
[파이낸셜뉴스] 코웨이가 오는 4월 28일까지 연중 최대 규모 프로모션 행사인 '2025 코웨이페스타'를 진행한다.
2일 코웨이에 따르면 올해로 두 번째를 맞는 코웨이페스타는 봄철 이사와 결혼 시즌을 맞아 연중 한번 진행하는 할인 행사다. 코웨이는 렌탈료 할인을 비롯해 사은품 증정과 제휴카드 캐시백, 경품 이벤트 등을 마련했다.
먼저 코웨이 주요 제품을 대상으로 최대 12개월 렌탈료 반값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 기간 동안 △아이콘 정수기 시리즈 △노블 공기청정기2 △룰루 더블케어 비데2 △노블 인덕션 등 주요 20개 제품을 할인한 가격에 렌탈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슬립 및 힐링케어 브랜드 '비렉스' 행사 제품을 확대했다. 이와 관련 △트리플체어 △안마베드 △스마트매트리스 △프레임 등 비렉스 제품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코웨이는 이사와 혼수 준비로 여러 제품을 동시에 구매하는 이들을 위해 패키지 할인도 마련했다. 실제로 △워터&클린 케어 패키지(정수기·비데) △베스트비데 듀얼 패키지(비데 2대) △비렉스 베스트 침실 패키지(매트리스·프레임) 등 2대 이상 제품을 패키지로 구매하면 약정기간 동안 매월 렌탈료 15%를 할인해 준다. 3대 이상 구매 시에는 최대 5개월 렌탈료 반값 할인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코웨이 공식몰 코웨이닷컴에서는 매주 다양한 경품이 걸린 위클리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진행한다. 코웨이닷컴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호텔 숙박권과 발뮤다 전기주전자, 스타벅스 음료권 등 경품을 제공한다.
코웨이 관계자는 "지난해 처음 선보인 코웨이페스타가 많은 이들로부터 호응을 얻은 만큼 올해는 더 많은 혜택을 준비했다"며 "코웨이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모두 진행한다"고 말했다.
butter@fnnews.com 강경래 기자
Copyrightⓒ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