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1년 렌털료 최대 반값"
교원, 26일까지 할인 이벤트
세라젬, 히트상품 60만원 혜택
바디프랜드는 의료기기 프로모션
중견가전 업체들이 올해 마지막 특수인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할인 등 프로모션 활동에 열을 올리고 있다.
24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코웨이는 오는 29일까지 자사몰인 코웨이닷컴을 통해 '2025 연말 감사제'를 진행한다. 코웨이는 △아이콘 정수기2 △스퀘어핏 공기청정기 △룰루 스스로케어 비데 △비렉스 트리플체어 안마의자 등을 최대 1년 동안 렌털료 반값 할인을 적용한다. 이들 제품을 렌털하는 이들 중 추첨을 통해 '에르메스 오도렌지 베르테 바디 3종 세트'도 증정한다.
교원 웰스는 '연말 맞이 프로모션'을 오는 26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렌털료 할인과 함께 사은품 이벤트로 구성, 정수기와 공기청정기, 비데, 매트리스 등 가전을 평소보다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우선 교원 웰스 직수정수기 '슬림원'은 최대 7개월 렌털료 면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슬림원은 폭이 16㎝에 불과해 1∼2인 가구 등 작은 공간에 유용하다.
세라젬은 오는 31일까지 '2025 올해 히트 상품'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와 관련 △마스터 V컬렉션 △파우제 M 컬렉션 △세라젬 밸런스 등을 할인해 판매한다. 우선 '마스터 V 컬렉션'은 일시불 구매 기준 최대 60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렌털은 매월 최대 1만원 할인을 적용한다.
또한 '파우제 M 컬렉션'은 프로모션 기간 동안 일시불로 구매할 경우 최대 40만원 할인을 적용한다. 렌털 방식을 이용하면 매월 최대 7000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바디프랜드 역시 '메리크리스마스 앤 헬시뉴이어'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우선 식품의약품안전처 인증 의료기기 △메디컬파라오 △메디컬팬텀은 60만원, 헬스케어로봇 라인업인 △퀀텀 뷰티캡슐 △에덴로보는 30만원 렌털료 할인을 적용한다.
업계 관계자는 "크리스마스를 포함한 연말연시에 집에 머무는 시간이 늘어나고 건강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면서 가전 수요 역시 증가한다"며 "중견가전 업체들이 올해 마지막 대목을 잡기 위한 할인 경쟁을 진행 중"이라고 말했다.
butter@fnnews.com 강경래 기자
Copyrightⓒ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