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부문 기준 매출액증가율 당기순이익 증가율 ROE

코웨이, '하이스트 브랜드' 정수기·공청기·비데 3관왕

파이낸셜뉴스 2025.11.27 13:56 댓글0

<span id='_stock_code_021240' data-stockcode='021240'>코웨이</span> 아이콘 프로 정수기. 코웨이 제공
코웨이 아이콘 프로 정수기. 코웨이 제공

[파이낸셜뉴스] 코웨이가 브랜드가치 평가회사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2025 대한민국 하이스트 브랜드'에서 △정수기 △공기청정기 △비데 3개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27일 밝혔다.

대한민국 하이스트 브랜드는 브랜드스탁과 연세대 경영연구소가 공동 개발한 브랜드 평가 모델을 기반으로, 체계적인 브랜드 관리를 통해 우수한 경영 성과를 이룬 브랜드를 선정하는 제도다. 브랜드 선호도와 구입 가능성, 차별성 등을 평가한다.

이번 수상으로 코웨이는 △정수기 부문 19년 연속 △공기청정기 부문 9년 연속 △비데 부문 9년 연속 1위를 달성했다. 코웨이는 △아이콘 정수기 시리즈 △히티브 온풍 공기청정기 △룰루 비데 시리즈 등 소비자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제품을 지속 선보이며 브랜드 경쟁력을 높여온 점이 수상의 배경이 됐다.

정수기 부문에서는 '아이콘 프로 정수기'가 좋은 평가를 받았다. 전면부 전체에 터치형 액정표시장치(LCD)를 적용해 직관적인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물 온도와 출수량을 세밀하게 조절할 수 있다. 미국 IDEA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하기도 했다.

공기청정기 부문에서는 '히티브 온풍 공기청정기'가 브랜드 가치를 높였다. 깨끗한 공기에 따뜻한 온풍 기능을 더한 제품으로, 고효율 세라믹 발열체로 4분 만에 실내 온도를 5도 높일 수 있다. 또한 0.01μm(마이크로미터) 크기 극초미세먼지를 99.999% 제거한다.

비데 부문 1위를 이끈 '룰루 슬리믹 비데'는 디자인과 위생 기술력, 사용 편의성에서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83mm 두께로 도기와의 일체감을 높이는 동시에 더욱 편안한 착좌감을 제공한다. 전기분해 살균수로 유로부터 노즐, 도기까지 3단계에 걸쳐 99.9% 자동 살균한다.

코웨이 관계자는 "소비자 신뢰를 최우선 가치로 삼아 혁신 제품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보여온 노력이 오랜 기간 최고의 브랜드로 인정받는 결과로 이어졌다"라며 "앞으로도 일상을 더욱 건강하고 풍요롭게 만드는 제품 및 서비스를 계속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butter@fnnews.com 강경래 기자

Copyrightⓒ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전문가방송

  • 진검승부

    추석 연휴 전 마지막 시황 점검

    10.01 19:00

  • 진검승부

    고객예탁금과 신용 자금 급증

    09.30 19:00

  • 진검승부

    환율 하락과 지수 반등

    09.29 19:00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외국인연속 순매수 기록중인 저평가주는?

최저금리 연계신용대출로 투자수익극대화
1/3

연관검색종목 12.10 23:00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