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부문 기준 매출액증가율 당기순이익 증가율 ROE

애경 샤워메이트, 네이키드 허브 폼 클렌저 출시

파이낸셜뉴스 2021.12.06 10:33 댓글0


[파이낸셜뉴스] 애경산업 샤워메이트는 자연유래 세정 성분을 담은 '네이키드 허브 폼 클렌저'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순한 세안은 물론 피부 진정 및 보습 케어에 도움을 주는 저자극 클렌징 제품이다. 외부 환경으로부터 자극 받은 피부에 부담을 줄이는데 초점을 맞춰 개발됐다.

자연유래 계면 활성제인 코코넛 유래 세정 성분을 함유해 피부 자극에 대한 부담을 줄이고 허브추출물 성분을 함유해 피부 진정 및 보습 케어에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 알로에베라잎과 히알루론산을 함유해 세안 후에도 피부를 오랜 시간 촉촉하고 부드럽게 케어해준다.

피부에 걱정되는 5가지 성분을 첨가하지 않았으며 피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예민한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또 풍성한 미세 거품이 모공 속 미세먼지와 같은 노폐물을 깨끗하게 제거하는데 도움을 준다.

개인별 피부 고민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트러블 피부를 위한 '카밍 폼 클렌저' △건조한 피부를 위한 '아쿠아 폼 클렌저' 등 2종으로 출시했다. 카밍 폼 클렌저는 티트리와 병풀 추출물을, 아쿠아 폼 클렌저에는 에델바이스와 로즈마리 추출물이 함유돼 있다. 쿠팡 등 온라인과 이마트 등 오프라인에서 판매된다.

목록

전문가방송

  • 진검승부

    무너지는 M7 기업 주가 추세 분석과 전망

    04.25 19:00

  • 진검승부

    반도체 반등과 낙폭과대 개별주들의 회복

    04.24 19:00

  • 진검승부

    외국인 대형주 순환매 쇼핑중

    04.23 19:00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외국인 동시매수 & 등락률 상위 종목 확인 하러 가기

연 2%대 금리로 투자금 3억 만들기
1/3

연관검색종목 04.28 09:00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