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노스페이스가 지난 9월 개최한 스포츠클라이밍 대축제 '제29회 노스페이스컵 전국 스포츠클라이밍 대회' 모습. 영원아웃도어 제공 |
[파이낸셜뉴스] 노스페이스는 브랜드가치 평가사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2025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서 13년 연속 패션 부문 1위를 차지했다고 17일 밝혔다.
영원아웃도어가 전개하는 노스페이스는 'Never Stop Exploring(멈추지 않는 탐험)'이라는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기술력과 현장 경험을 결합한 고기능성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대표적으로 글로벌 엘리트 선수들의 장거리 테스트를 거쳐 개발된 '벡티브(VECTIV)' 시리즈를 업그레이드한 아웃도어 러닝화와, 이중 플레이트 구조를 적용한 최상급 테크니컬 라인 '서밋(SUMMIT)' 시리즈가 브랜드 경쟁력을 이끌고 있다.
제품 경쟁력뿐 아니라 아웃도어·스포츠 문화 저변 확대를 위한 활동도 이어가고 있다. 글로벌 트레일러닝 대회 '노스페이스 100 강원'을 비롯해 전국 단위 스포츠클라이밍 대회 개최, '노스페이스 애슬리트팀'을 통한 선수 및 탐험가 지원 등 장기적인 스포츠 생태계 육성에 힘쓰고 있다.
영원아웃도어 관계자는 "기술력과 브랜드 철학을 기반으로 고객 신뢰를 쌓아온 점이 장기적인 성과로 이어지고 있다"며 "앞으로도 아웃도어·스포츠 분야에서 혁신과 사회적 역할을 동시에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clean@fnnews.com 이정화 기자
Copyrightⓒ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