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부문 기준 매출액증가율 당기순이익 증가율 ROE

[이번 주말 백화점에서는] 봄 테마로 한 팝업

파이낸셜뉴스 2023.03.17 06:00 댓글0

[파이낸셜뉴스]

[이번 주말 백화점에서는] 봄 테마로 한 팝업




이번 주말 따뜻한 봄을 만끽하려면 백화점을 찾아보는 것이 어떨가. 이번 주말 백화점이 봄을 테마로 한 행사가 다양하게 열려서다.

17일 업계에 따르면 롯데백화점은 봄을 맞아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먼저 롯데백화점 전 점에서는 오는 19일까지 한섬, 삼성, 바바, 대현 등 6대 패션 그룹과 함께 '2023 S/S 패션 페어'를 진행한다. 총 78개 패션 브랜드가 참여해 브랜드별 추가 마일리지 적립, 금액 할인, 상품권 증정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잠실 롯데월드몰에서는 오는 31일까지 롯데백화점의 의식주 토탈 브랜드 '시시호시'가 인기 K-캐릭터 브랜드 '위글위글'과 손잡고 '봄 소풍' 테마로 팝업이 열린다. '시시호시X위글위글' 팝업에서는 80여종의 인기 아이템들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고, 사진 촬영 및 인화가 가능한 '셀피 부스' 등을 운영한다.

26일까지는 잠실 롯데월드몰에서 '다이슨 스타일 랩' 팝업도 진행해, 봄을 맞아 새로운 헤어 스타일링에 도전하려는 고객들의 수요를 사로잡는다. '다이슨 에어랩™ 멀티 스타일러 토파즈 오렌지'를 롯데백화점 단독으로 선보이고, 고객들이 직접 다이슨의 다양한 헤어 스타일링 기구들을 자유롭게 사용해보고 인증샷을 남길 수 있는 체험 공간도 마련했다.

현대백화점도 19일까지 점포별로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먼저, 더현대 서울에서는 행사 기간 지하1층 대행사장에서 '아디다스 종합 할인전'을 진행해 이월 상품을 최초 판매가 대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대표상품으로는 윈드브레이커, 반바지 등이 있다.

신촌점은 지하1층 명인명촌 매장에서 오는 19일까지 봄맞이 봄나물 양념 할인전을 진행해 인기 봄나물 양념 상품을 10% 할인 판매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양념 고추장, 양념 간장, 양념 식초 등이 있다.

판교점은 같은 기간 지하1층 식품관에서 대규모 위스키 페어 '위스키 잇(Whisky Eat)'를 진행해 맥캘란·발베니·히비키·카발란 등 총 15개의 위스키 수입사의 프리미엄 위스키부터 보드카, 진 등 인기 주류 210여 종을 선보인다.

목록

전문가방송

  • 진검승부

    반도체 반등과 낙폭과대 개별주들의 회복

    04.24 20:00

  • 백경일

    ■[대장주 전문 카페] (황금) 대장주 잡아라! ~~~

    04.26 08:20

  • 진검승부

    외국인 대형주 순환매 쇼핑중

    04.23 19:00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외국인연속 순매수 기록중인 저평가주는?

최저금리 연계신용대출로 투자수익극대화
1/3

연관검색종목 04.24 16:30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