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뉴스] HS애드는 자사가 기획한 '킹슬맨(King of Sleepingman)_단꿈상점의 비밀' 유튜브 웹예능의 누적 조회수가 21일 기준 367만회(에피소드 4화 누적)를 기록했다고 이날 밝혔다.
해당 프로그램은 황제성·황광희·이은지·최예나가 출연해,
경동나비엔 단꿈상점 TF의 팀원이 돼 숙면을 위한 다양한 아이디어를 구상하며 좌충우돌하는 과정을 유쾌하게 담아낸 웹 예능이다.
이들은 잠에 들지 못하고 뜬 눈으로 아침을 기다리는 사람들에게 숙면을 돕는 노래를 제작하고, 수면 유형별 솔루션을 제공하는 숙면MBTI을 만든다. 또 수면클리닉 전문가를 초대해 사람들이 궁금하는 숙면에 대한 다양한 정보도 알려준다.
HS애드 관계자는 "킹슬맨을 통해 경동나비엔 기존 프로모션의 참여 수보다 2배 이상 증가했다"며 "고객들의 자발적인 참여와 입소문을 통해 고객 경험이 브랜드 플랫폼까지 자연스럽게 확장되는 선순환 구조를 만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