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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넷플릭스 제공 |
[파이낸셜뉴스]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은 넷플릭스 '흑백요리사2'의 공식 스페셜 파트너사로 참여한다고 17일 밝혔다.
흑백요리사2는 '백수저' 스타 셰프와 '흑수저' 재야의 고수가 맞붙는 100인의 요리 대결로 각 분야 최고의 셰프들이 제한된 시간과 자원 속에서 실력을 겨룬다. 시즌 1은 넷플릭스 한국 예능 최초 3주 연속 넷플릭스 글로벌 톱10 TV 비영어 부문 1위를 차지하는 등 큰 인기를 끌었다.
한샘은 흑백요리사2 공식 스페셜 파트너로서 55년간 쌓아온 한샘 키친의 전문성과 브랜드 철학을 다양한 방식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회차별 미션 콘셉트에 맞춰 주요 제품을 자연스럽게 노출하고 셰프들이 실제 사용하는 모습을 통해 한샘 키친의 설계와 기능성을 직관적으로 보여줄 계획이다.
한샘은 브랜드 메시지를 보다 효과적으로 전달하고자 심사위원 안성재 셰프를 공식 앰배서더로 선정하고 '키친은 실력이다' 캠페인을 전개한다.
한샘 관계자는 "오랜 시간 한국인의 생활 방식과 조리 문화를 연구해 온 한샘 키친의 전문성과 가치를 알릴 특별한 기회를 마련했다"며 "흑백요리사2, 안성재 셰프와 함께 다양한 협업을 이어가며 긍정적인 시너지를 만들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honestly82@fnnews.com 김현철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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