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부문 기준 매출액증가율 당기순이익 증가율 ROE

신성이엔지 안윤수 대표, 일회용품 ZERO 챌린지 동참

뉴스핌 2023.09.22 10:49 댓글0

[서울=뉴스핌] 이나영 기자= 신성이엔지 안윤수 대표가  '일회용품 ZERO(제로) 챌린지'에 동참했다고 22일 밝혔다.


일회용품 ZERO 챌린지는 환경부 주관으로 시작된 범국민적 친환경 캠페인이다. 일상 속 일회용품 사용을 줄이고 다회용품 사용을 늘리겠다는 약속을 SNS에 게재하는 동시에 다음 참여자를 지명하는 방식이다. 지난 2월 한화진 환경부 장관을 시작으로 다양한 기업들이 동참하며 릴레이 방식으로 이어가고 있다.


신성이엔지 안윤수 대표는 코리아써키트 장세준 부회장의 지명을 받아 이번 챌린지에 동참했다. 다음 릴레이 참여자로 한국알박 김선길 대표와 테스 이재호 대표를 지목했다.


안윤수 대표는 "신성이엔지는 친환경 대표 기업으로서 지구 생태계를 보전하고 탄소 배출을 줄이는 노력 등을 통해 회사 비전을 실현하고 있다"며 "이번 기회에 임직원들과 함께 일회용품 사용 줄이기에 적극 동참하고, 다양한 환경 보호활동을 통해 ESG경영 및 문화 구축에 적극 나서겠다"고 전했다.


안윤수 대표가 '일회용품 ZERO(제로) 챌린지' 동참. [사진=신성이엔지]

신성이엔지는 탄소중립 목표 달성을 위해 친환경 사업 발굴과 온실가스 저감, 신재생 에너지 사용 확대 등 다양한 활동을 추진 중이다.


지난 2019년 모든 업무용 차량을 전기차 등 친환경 차량으로 전환 함은 물론, 종이 없는 주주총회 및 재생용지 명함 제작을 통한 나무 보호, 태양광 전력 자가 소비 등을 통해 탄소 절감에 앞장서고 있다. 이외에도 전사 차원의 'GO GREEN' 캠페인 실시 ▶전기절약 ▶일회용품 절약 ▶생활 속 에너지 절약 ▶음식물 쓰레기 줄이기 등의 환경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nylee54@newspim.com





저작권자(c)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

전문가방송

  • 백경일

    ■4년연속100%이상최다1위■6년연속최고수익률 1위

    03.08 08:20

  • 진검승부

    조국신당 관련주 급등과 총선 관련주 분석

    02.26 19:00

  • 진검승부

    매년 찾아오는 3~5월 개별주 테마주 장세

    02.23 19:40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최대 6억, 한 종목 100% 집중 투자 가능한 스탁론

최저금리 연계신용대출로 투자수익극대화
1/3

연관검색종목 02.27 21:30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