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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자동차그룹 '리틀빅 이모션' 영상 현대차 제공 |
현대자동차그룹의 미래 신기술 캠페인 '리틀빅 이모션' 영상이 '2021 대한민국광고대상'에서 이노베이션 부문 대상, '2021 런던 국제 어워즈(LIA)'의 경험적 진화 부문 '동상'을 수상했다.
2일 현대차그룹에 따르면 지난해 12월 공개된 '리틀빅 이모션' 영상은 '감정 인식 차량 컨트롤 기술'을 적용한 키즈 모빌리티가 어린이의 치료 과정에 도움을 주는 내용을 다루고 있으며 현대차그룹 남양기술연구소와 현대디자인센터, 커뮤니케이션센터의 협업으로 완성됐다.
'리틀빅 이모션'은 이에 앞서 '2021 미국 뉴욕 페스티발 광고 어워드'에서 '은상', '독일 2021 레드 닷 어워드 : 브랜드 & 커뮤니케이션 디자인'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하며 해외시장에서 먼저 인정받았다.
현대차그룹 관계자는 "인간 중심의 모빌리티 신기술, 휴머니티를 향한 혁신을 위한 제품기술 개발 및 커뮤니케이션에 더욱더 노력하겠다"며 "모빌리티 기술 혁신이 사회적으로 가치 있게 쓰일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