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부문 기준 매출액증가율 당기순이익 증가율 ROE

농심 "츄파춥스와 멘토스, 제로 칼로리 탄산음료로 즐겨보세요"

파이낸셜뉴스 2024.04.01 09:37 댓글0

츄파춥스 밀크소다 제로 &#x2F;사진&#x3D;<span id='_stock_code_004370' data-stockcode='004370'>농심</span>
츄파춥스 밀크소다 제로 /사진=농심

멘토스 스파클링 워터 &#x2F;사진&#x3D;농심
멘토스 스파클링 워터 /사진=농심
[파이낸셜뉴스] 농심이 탄산음료 '츄파춥스 밀크소다 제로' 2종과 '멘토스 스파클링 워터' 3종을 1일 출시했다.

'츄파춥스 밀크소다 제로'는 우유와 잘 어울리는 딸기와 멜론맛을 제로칼로리 탄산으로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츄파춥스만의 팝아트적 디자인을 패키지에 반영하고, 실제 농축과즙을 더한 풍부한 과일맛과 우유의 부드러운 맛을 조합한 것이 특징이다.

'멘토스 스파클링 워터'는 레몬, 자몽, 딸기 3종이다. 멘토스 캔디 중 가장 많이 팔리는 맛을 골라 풍부한 과일향의 탄산수로 구현했다. 멘토스 브랜드 특유의 컬러감을 살린 캔 디자인으로 주목도를 높이고 젊은 세대가 선호하는 강탄산을 적용해 기존 탄산수와 차별화를 꾀했다.

농심 관계자는 "톡톡 튀는 컬러 디자인과 함께 밀크소다와 탄산수의 색다른 맛과 향을 즐겨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jhpark@fnnews.com 박지현 기자

Copyright?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전문가방송

  • 백경일

    ■팍스넷 [수익률 1위 최고 전문가] (황금) 대장주 잡아라! ~~~

    05.24 08:30

  • 진검승부

    美 9월 금리인하 가능성 급증과 미국 증시 신고가

    05.16 19:00

  • 진검승부

    낙폭과대주 급등시 목표가 잡는 방법

    05.14 19:00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최대 6억, 한 종목 100% 집중 투자 가능한 스탁론

최저금리 연계신용대출로 투자수익극대화
1/3

연관검색종목 05.20 02:30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