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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양유업 기업이미지. 남양유업 제공 |
[파이낸셜뉴스] 남양유업은 새로운 기업 슬로건과 기업이미지(CI)로 '건강한 시작'을 선포하며 브랜드 혁신을 본격화한다고 10일 밝혔다.
새로운 슬로건 '건강한 시작'은 남양유업이 추구하는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 사회공헌, 윤리경영을 기반으로 한 '기업의 건강한 변화'와 뛰어난 품질을 바탕으로 소비자 신뢰를 구축하는 '남양유업의 건강한 제품'이라는 브랜드 철학을 담고 있다.
남양유업은 새로운 슬로건과 CI 방향성을 반영한 브랜드 아이덴티티도 재정립했다. 윤리경영, 고객중심, 일등품질 등 3가지를 브랜드 핵심 가치로 설정했다.
새로운 CI 디자인은 남양유업의 대표 브랜드 '맛있는우유GT' 제품 로고에서 착안했다. '맛있는우유GT'의 부드러운 곡선형 폰트를 적용해 급변하는 시장 환경에 유연하게 대응하겠다는 기업의 방향성을 담았다.
남양유업은 이날부터 전 제품 패키지를 비롯해 사업장, 유니폼, 사원증, 명함, 공식 디지털 플랫폼 등 기업 전반에 걸쳐 새로운 CI와 슬로건을 순차적으로 적용할 예정이다.
김승언 남양유업 대표집행임원 사장은 "새롭게 선보이는 CI와 슬로건 '건강한 시작'은 소비자 신뢰 회복과 지속가능한 성장을 위한 변화의 출발점"이라며 "앞으로도 지속가능한 성장을 위해 브랜드 혁신을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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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succu@fnnews.com 김서연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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