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사람인 로고. 사람인 제공 |
[파이낸셜뉴스]
KCC와 한국중부발전, 네이처리퍼블릭, 금호석유화학, 하이트진로음료 등이 연말 인재 확보에 나섰다.
14일 커리어 플랫폼 사람인에 따르면 KCC건설은 2026년 신입사원 채용을 실시한다. 모집부문은 △인프라사업(토목시공) △건축사업(건축시공) △건축전기(전기시공) △건축설비(설비시공) △개발사업 △공사지원(공사 지원 운영) △법무(송무 및 법무) △디지털경영(전산) 이다. 학사 전공 졸업자 또는 졸업예정자로 전 학년 평점 3.0 이상(4.5 만점 기준)이며, 공인어학시험 중 토익 650점 또는 토익스피킹 110점, 오픽 IL 이상 성적 보유자면 지원이 가능하다. 전형은 △서류전형 △면접전형 △채용검진 △합격 순이다. 오는 23일 17시까지 채용 사이트에서 지원하면 된다.
한국중부발전은 2026년도 제1차 4직급 신입직원을 채용한다. 채용부문은 대졸수준 4직급(나) △일반(IT, 기계, 전기, 화학, 토목, 건축) △보훈(기계, 전기, 화학) △장애(기계, 전기)이다. 실제 학력에 관계없이 2026년 3월 중 근무 가능한 자는 지원 가능하며, 일반전형은 토익 700점 이상 상응하는 공인 어학 성적 보유, 보훈 및 장애전형은 전형에 맞는 기본 조건을 충족해야 한다. △서류전형 △필기전형 △자기소개서 및 직무역량기술서 제출 △1차면접 △2차면접 △신원조회 및 신체검사를 거쳐 최종합격자를 선발한다. 오는 24일 15시까지 채용 홈페이지로 지원 가능하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직무는 △신입(아마존MD) △인턴(매장 및 채널 영업) △경력(해외 이커머스 팀장, 아마존MD, 일본 영업 지원, 브랜드 마케팅, 미주 마케팅, 색조BM, 기초BM, 구매 담당, 영업관리, 매장 및 채널영업)이다. 직무별 자격요건 및 우대사항이 상이하니 꼼꼼한 확인 후 지원이 필요하다. 전형은 △서류전형 △1차면접 △2차면접 △처우 협의 순이며, 인턴사원의 경우 6개월 근무 후 평가를 통해 정규직 전환이 가능하다. 오는 22일 자정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금호석유화학은 경력사원 모집에 나섰다. 채용부문은 △인사관리·기획 △노무 △인사관리·노무이다. 학사 이상 졸업자는 지원이 가능하며, 노무 및 인사관리·노무 직무는 노무사 자격증 소지자를 우대한다. △서류전형 △온라인 인적성검사 △1차면접(역량) △2차면접(인성) △건강검진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선정할 예정이다. 오는 20일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지원할 수 있다.
하이트진로음료는 영업기획 부문 신입직원을 채용한다. 자격요건은 4년제 학사 졸업자 또는 졸업 예정자, 운전면허 소지자이다. 상경 계열 전공자, Oracle 전사적자원관리시스템(ERP) 사용경험자, 영업전략·영업기획 업무 경험자 등은 우대한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실무진 면접 △임원면접 △신체검사 △채용 순이다. 12월 24일 17시 30분까지 사람인 온라인 입사지원으로 지원할 수 있다.
jimnn@fnnews.com 신지민 기자
Copyrightⓒ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