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부문 기준 매출액증가율 당기순이익 증가율 ROE

비비안 퍼스널웨어 브랜드 '피앳유즈', 명동 롯데백화점에 팝업 오픈

파이낸셜뉴스 2025.03.07 17:00 댓글0

지난 1일 비비안 퍼스널웨어 브랜드 피앳유즈(P@USE)가 프랑스 빈티지 감성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세실앤세드릭(Cecile&Cedric)과 협업한 팝업스토어가 서울 중구 소공동 소재 롯데백화점 본점 4층에서 진행되고 있다. 비비안 제공
지난 1일 비비안 퍼스널웨어 브랜드 피앳유즈(P@USE)가 프랑스 빈티지 감성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세실앤세드릭(Cecile&Cedric)과 협업한 팝업스토어가 서울 중구 소공동 소재 롯데백화점 본점 4층에서 진행되고 있다. 비비안 제공
[파이낸셜뉴스] 비비안 퍼스널웨어 브랜드 피앳유즈(P@USE)가 프랑스 빈티지 감성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세실앤세드릭(Cecile&Cedric)과 협업해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

7일 비비안에 따르면 피앳유즈는 서울 중구 소공동 소재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진행하는 세실앤세드릭과의 콜라보 팝업스토어가 내달 30일까지 운영된다. 지난해 2월 서울 성수동에서 진행된 '피앳유즈X제인마치' 팝업스토어에 이어 프렌치 감성 브랜드와의 두 번째 콜라보다.

이번 협업을 통해 두 브랜드는 피앳유즈의 독특하고 모던한 스타일과 세실앤세드릭의 유럽풍 빈티지 감성을 결합해 라운지웨어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할 방침이다. 단순한 홈웨어를 넘어 패션 아이템으로서의 가능성을 확장하고 스타일과 편안함을 동시에 제공한다는 것이 핵심이다.

4층에 위치한 팝업스토어는 빈티지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했다. 매장 입구에는 피앳유즈 특유의 실용적인 홈 아이템과 세실앤세드릭과 콜라보 한 스트라이프 파자마가 조화롭게 배치됐다.

매장 내부로 들어서면 콜라보 제품의 시그니처 패턴인 블루 스트라이프가 한 쪽 벽면을 가득 채우고 있어 제품의 디테일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 감각적인 레터링 패턴이 돋보이는 라운지웨어부터 고급 코튼 소재 홈웨어 등이 디스플레이돼있으며, 실내화, 수면안대, 수건 등의 라이프스타일 제품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지난해 1월 출시된 피앳유즈는 비비안 란제리를 개성 있게 변형한 라운지웨어 브랜드다. '당신을 소중히 여기면 좋은 것들과 연결될 거예요'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집안에서도 자기 관리에 힘쓰는 젊은 층을 타겟으로 제작했다.

피앳유즈 관계자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전 연령층 고객들이 파자마를 단순한 잠옷이 아닌 스타일의 일부로 즐길 수 있는 피앳유즈만의 브랜드 철학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과 매장 확대를 통해 다채로운 스타일과 감성을 제안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wonder@fnnews.com 정상희 기자

Copyrightⓒ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전문가방송

  • 진검승부

    추석 연휴 전 마지막 시황 점검

    10.01 19:00

  • 진검승부

    고객예탁금과 신용 자금 급증

    09.30 19:00

  • 진검승부

    환율 하락과 지수 반등

    09.29 19:00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외국인연속 순매수 기록중인 저평가주는?

최저금리 연계신용대출로 투자수익극대화
1/3

연관검색종목 12.21 12:00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