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부문 기준 매출액증가율 당기순이익 증가율 ROE

"어린이 스스로 사랑하며 꿈 이뤄나갈 수 있도록"

파이낸셜뉴스 2024.02.07 10:02 댓글0

코오롱그룹의 비영리 재단법인 '꽃과어린왕자'의 서창희 이사장(오른쪽 두번째)이 7일 경기 용인 코오롱인재개발센터에서 진행된 '제20회 코오롱 어린이 드림캠프'에서 학생에게 장학증서를 수여하고 있다. 코오롱 제공
코오롱그룹의 비영리 재단법인 '꽃과어린왕자'의 서창희 이사장(오른쪽 두번째)이 7일 경기 용인 코오롱인재개발센터에서 진행된 '제20회 코오롱 어린이 드림캠프'에서 학생에게 장학증서를 수여하고 있다. 코오롱 제공

[파이낸셜뉴스] 코오롱그룹의 비영리 재단법인 '꽃과어린왕자'는 지난 6일부터 이틀 동안 경기도 용인 코오롱인재개발센터에서 '제20회 코오롱 어린이 드림캠프'를 개최했다고 7일 밝혔다.

이 행사는 경제적으로 어려운 환경에서도 모범적으로 꿈을 키워가는 올해 초등학교 6학년이 되는 전국 초등학생을 선발해 장학금을 수여하고 진로탐색, 자존감 향상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올해 장학생은 30명이 선발됐으며 장학생 1명에게는 향후 3년간 분기별 장학금과 중학교 입학 준비금 등 510만원이 지급된다. 꽃과어린왕자 재단은 코오롱 어린이 드림캠프를 통해 2004년부터 현재까지 564명의 학생에게 27억원을 지원했다.

올해 코오롱 어린이 드림캠프는 '꿈과 희망을 키우는 어린이'를 주제로 개최됐다. 전국에서 모인 장학생들은 '코오롱스포렉스'가 준비한 △스포츠학교 △진로탐색 프로그램 △자존감 향상 프로그램과 친환경 에너지 체험 교실 '찾아가는 에너지 학교 에코 롱롱'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활동을 함께했다.

장학증서 수여식에는 지난해부터 꽃과어린왕자 재단 이사로 활동하고 있는 방송인 노홍철이 참석해 서창희 이사장, 김영범 코오롱인더스트리 대표이사, 김정일 코오롱글로벌 대표이사 등과 함께 장학생 한 명 한 명의 꿈을 경청하고 격려했다.

서창희 꽃과어린왕자 이사장은 "하고 싶은 일을 하며 행복하게 살기 위해서는 무엇보다도 자신을 사랑해야 한다"며 "이번 코오롱 어린이 드림캠프가 여러분들이 자신을 사랑하며 하고 싶은 일에 집중해 꿈을 이뤄 나가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kim091@fnnews.com 김영권 기자

Copyright?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전문가방송

  • 진검승부

    무너지는 M7 기업 주가 추세 분석과 전망

    04.25 19:00

  • 진검승부

    반도체 반등과 낙폭과대 개별주들의 회복

    04.24 19:00

  • 진검승부

    외국인 대형주 순환매 쇼핑중

    04.23 19:00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최대 6억, 한 종목 100% 집중 투자 가능한 스탁론

최저금리 연계신용대출로 투자수익극대화
1/3

연관검색종목 04.28 04:00 기준